공유하기




DL이앤씨는 동대구와 천안 성성권역에서 올해 마수걸이 분양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먼저, 대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는 지하 5층~지상 24층 4개동, 전용면적 79~125㎡ 총 322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전체 동의 골조 공사가 완료된 뒤…

우미희망재단은 베트남과 싱가포르에서 전몰·순직 군경과 소방관 자녀에게 해외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인 ‘히어로즈 패밀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참가자들은 베트남 인문사회과학대학과 싱가포르 매니지먼트대학교를 견학하고 현지 유학생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또 호찌민 벤탄시장과…

2월 셋째 주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이 0.08% 상승하며 1주 전보다 상승폭이 커졌다. 지난주 토지거래허가구역이 해제된 강남3구와 용산, 성동 등 일부 지역이 아파트 가격 상승을 이끌었다.20일 KB부동산의 주간 아파트 시장동향 자료에 따르면 17일 기준 전국 아파트 매매가격은 전주 …

서울 아파트값 상승폭이 확대됐다. 서울시의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 조치에 강남3구(강남·서초·송파)를 중심으로 신고가 거래가 쏟아지고, 매물 가격이 오른 영향 때문이다.20일 한국부동산원이 발표한 주간 아파트가격 동향에 따르면 17일 기준 이번주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 변동률은 0.06%…

정부가 한국토지주택공사(LH)를 통해 지방 건설경기 발목을 잡고 있는 ‘준공 후 미분양(악성 미분양)’ 아파트를 직접 사들이기로 했다. 또 지방에 있는 악성 미분양 아파트를 매입해 임대하는 사업(아파트 매입형 등록임대)도 허용할 방침이다. 건설 경기 침체가 투자와 고용을 위축시키며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