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개혁신당 이준석 대표는 20일 이른바 ‘쌍특검(통일교, 공천 헌금)’ 도입을 요구하며 국회에서 단식 농성 중인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와 관련해 “귀국하는 대로 장 대표를 찾아 야권의 추가적인 공조강화 방안을 논의하겠다”고 밝혔다.멕시코·과테말라 의원외교 출장 중인 이 대표는 이날 페이스…

개혁신당 천하람 원내대표는 20일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국회 인사청문회와 관련해 “그래도 청문회는 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이 후보자 인사청문회 개최를 두고 줄다리기를 벌이면서 국회의 검증 기회를 날렸다는 지적이 나온 가운데, 천 원내대표는 적극적으로…
![[단독]보수 청년정치인, 22일 ‘YS 다큐’ 시사회 집결한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6/01/20/133192140.1.jpg)
보수 야권의 주요 청년 정치인들이 김영삼 전 대통령의 정치 행보를 재조명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시사회에 총결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결집 행보로 국민의힘과 개혁신당의 청년 정치인들 간 공조 움직임도 본격화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20일 야권에 따르면 김 전 대통령의 재임 …

개혁신당 천하람 원내대표는 ‘보좌진 갑질’ 논란이 불거진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가 스스로 갑질에 대해 인식했다는 내용이 이른바 ‘비망록’에 적혀 있다고 20일 밝혔다. 천 원내대표는 이날 방송된 SBS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에서 “(비망록에) 2014년 10월 14일자인데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