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이 9일 연 2차 장외 집회에 대해 “판사 겁박 무력시위”라고 비판했다. 15일로 예정된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관련 1심을 앞둔 민주당의 무력 시위라는 것. 한 대표는 10일 “(민주당과 이 대표는) 이재명이라는 기득권 정치인 1…

의대 증원 과정에서 불거진 의료 공백을 해소하기 위한 여야의정 협의체가 오는 11일 야당의 참여 없이 출범한다. 국민의힘은 이와 관련해 “전제 조건 없이 다양한 의제를 논의할 것”이라며 더불어민주당의 협조를 촉구하는 공문을 보낼 예정이다.김상훈 정책위의장은 10일 오전 국회에서 현안…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10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무죄라면 ‘판사 겁박 무력시위’ 대신 ‘재판 생중계’하자고 해야 한다”고 했다. 한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만약 죄가 없어서 무죄라면 ‘이재명 대표 재판 생중계’만큼 이 대표와 민주당에 정치적으로 이익이 되는 이벤트…

홍준표 대구시장은 10일 국민의힘 지도부를 향해 “뭉쳐서 위기를 헤쳐나갈 생각보다 나 하나의 일신 만을 위해 내부총질에만 집착한다”고 지적했다.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때 자기만 살겠다고 난파선 쥐떼처럼 탈출하는 군상들을 보면서 이 땅의 보수우파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