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윤석열 대통령의 체코 출국길을 배웅한다. 한지아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이날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들과 만나 ‘한 대표가 내일 윤 대통령을 배웅하느냐’는 질문을 받고 고개를 끄덕여 답을 대신했다. 윤 대통령과 한 대표가 이날 만나면 여야의정협의체 등 현…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18일 정부와 야당을 향해 “더 적극적으로 더 유연한 입장으로 나서주실 것을 요청한다”며 “시간이 지난다고 해결되지 않고 더 어려워질 것이 분명하다”고 밝혔다. 한 대표는 연휴 동안 의료계 인사들과 일대일로 연쇄 접촉하면서 여야의정 협의체 …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최근 공개 행보를 본격화한 데 대해 여당 내에서도 공개 비판이 이어졌다. 김 여사는 윤 대통령의 추석 인사 영상에 등장한 데 이어 추석 연휴 기간 중인 15일 장애아동 거주시설을 찾아 봉사활동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19~22일 윤 대통령의 체코 순방…

추석 연휴 의료계와 만나 여·야·의·정 협의체(협의체) 참여를 설득 중인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는 18일 “오늘도 대화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정부와 여당을 향해서도 좀 더 적극적인 태도로 나서달라고 요청했다.한 대표는 이날 오전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국가와 국민이 잘되는 길이라면 ‘절벽에서도 뛰어내리겠다’고 밝혀 의정갈등, 제3자 특검법 등에 대해 소신대로 움직일 것임을 다시 한번 분명히 했다.한 대표는 17일 밤 CBS라디오 ‘박재홍의 한판 승부’에 일일 DJ로 특별출연했다. ‘한동훈의 플레이리스트’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