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0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청와대를 나와 용산 시대를 연 첫 대통령으로 기록된다.
기사 6
구독



윤석열 대통령은 23일 “충남도가 키우고 있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모빌리티 사업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신규 국가첨단산업단지가 조속히 조성되도록 빈틈없이 챙기고 밀어붙이겠다”고 약속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유엔총회 계기의 미국 순방을 마치고 귀국한 직후 충남 공주로 내려가 ‘대백제전’에…

윤석열 대통령이 4박 6일간 미국 뉴욕 방문 일정을 모두 마치고 귀국했다.윤 대통령은 23일 오후 부인 김건희 여사와 함께 대통령 전용기인 공군 1호기 편으로 성남 서울공항에 도착했다.이날 공항에는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윤재옥 원내대표, 김대기 대통령 비서실…

윤석열 대통령이 23일 미국 뉴욕 순방을 끝내고 귀국했다.윤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를 태운 대통령 전용기인 공군 1호기는 이날 오후 6시14분쯤 경기 성남시 서울공항에 착륙했다.공항에는 대통령실에서 김대기 비서실장, 이진복 정무수석을 비롯해 당에서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와 윤재옥 원…

무등산 정상이 57년 만에 광주시민의 품으로 돌아온 가운데 윤석열 대통령이 광주시민에 축하 인사를 전했다. 윤 대통령은 23일 축하메시지를 통해 “57년 동안 제한됐던 무등산 정상을 시민의 품으로 돌려드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광주시민의 오랜 염원이었…

“뉴라이트의 주장에는 공동체와 연대, 공정, 공평 같은 가치가 잘 보이지 않는다. 이 점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노선은 뉴라이트와 다르다.”김형기 경북대 경제통상학부 명예교수가 9월 18일 기자에게 “윤 대통령은 개혁 자유주의자”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 명예교수는 지난 대선에서 국민의힘 …

윤석열 대통령은 18∼22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순방 기간 동안 2030 세계박람회(엑스포)의 부산 유치를 위한 연쇄 양자 회담이 42회에 이르렀다고 대통령실이 22일 밝혔다. 윤 대통령은 엑스포 유치 강행군에 따른 건강을 염려하는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와의 통화에서 “그래도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