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0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청와대를 나와 용산 시대를 연 첫 대통령으로 기록된다.
기사 4
구독




국민의힘과 정부가 23일 만나 전세사기 피해 대책 마련 논의를 이어간다. 앞서 당정이 밝혔던 피해 임차인 우선매수권 부여 검토와 함께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낸 ‘LH(한국토지주택공사) 매입임대’ 방안도 구체화될 것으로 보인다.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원 장관은 이날(23일) 전세…

내전이 격화한 북아프리카 수단에 체류 중인 현지 교민의 철수를 위해 정부가 급파한 수송기가 22일 오후 현지에 도착했다. 국방부는 이날 오후 공군의 C-130J 수송기 1대가 수단 인근 국가인 지부티의 미군기지에 착륙했다고 밝혔다. 현지에 도착한 육군 특전사와 공군 공정통제사 요원, …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싼값에 유통되는 마약에 대해 문재인 정부의 느슨했던 마약 단속을 지적하며 “(현 정부는) ‘악’ 소리나게, 강하게 처벌할 것”이라고 밝혔다. 당정은 지난 21일 국회에서 ‘마약류 관리 종합대책’ 관련 협의회를 열어 최근 급증하는 청소년 마약범죄, 마약류 온라인 불…

26일(현지 시간) 한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윤석열 정부와 북-중-러 관계가 급격하게 얼어붙고 있다. 군사정찰위성 1호기 완성 사실을 밝힌 북한은 24일 출국하는 윤 대통령의 국빈 방미를 전후해 도발 버튼을 누를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중국은 윤 대통령의 대만 관련 발언을 겨냥해 “불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