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0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청와대를 나와 용산 시대를 연 첫 대통령으로 기록된다.
기사 7
구독




학교폭력(학폭) 가해학생에 대한 조치 사항이 대입 수시 전형뿐만 아니라 정시 전형에도 반영된다. 학폭 조치 사항의 학교생활기록부(학생부) 보존 기간도 2년에서 최대 4년으로 늘어난다.정부는 12일 한덕수 국무총리 주재로 제19차 학교폭력대책위원회를 열고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하는 ‘학폭…

한덕수 국무총리는 12일 정부의 학교폭력 대책과 관련해 “어떤 이유로든 폭력은 용인하지 않겠다는 상식이 뿌리내리도록 엄정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한 총리는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제19차 학교폭력대책위원회를 주재하고 모두발언을 통해 “최근 학교폭력을 소재로 한 드라마에 대한 높…

한덕수 국무총리는 12일 학교 폭력과 관련해 “어떤 이유로든 폭력은 용인하지 않겠다는 상식이 뿌리내리도록 엄정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정부는 이같은 기조하에 가해학생 학생부 기록 보존기간 연장 방안 등이 담긴 학교폭력 근절 종합대책을 최종 논의해 이날 발표할 예정이다. 한 총리는 …

외교부는 오는 26일로 예정된 윤석열 대통령의 미국 국빈 방문 및 한미정상회담에서 “한미 양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 핵심 가치를 수호하며 미래로 전진하는 ‘행동하는 한미동맹’을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12일 밝혔다.외교부는 이날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 현안보고에서…

윤석열 대통령은 대형 산불로 큰 피해가 발생한 강원도 강릉시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윤 대통령은 12일 한창섭 행정안전부 장관 직무대행에게 “피해 주민이 신속하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피해 복구 지원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행안부는 강한 바람의 영향으로 짧은 시간에 다…

윤석열 대통령은 12일 조현동 주미대사에 신임장을 수여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조 대사 신임장 수여식을 가졌다. 윤 대통령은 조 대사에게 신임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이어 수여식에 참석한 박진 외교장관, 조태용 안보실장, 김대기 비서실장과 함께 기념촬영…

윤석열 대통령은 대형 산불로 큰 피해가 발생한 강원도 강릉시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 윤 대통령은 12일 한창섭 행정안전부 장관 직무대행에게 “피해 주민이 신속하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피해 복구 지원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정부는 관계 부처 합동으로 피해 조사를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