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0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청와대를 나와 용산 시대를 연 첫 대통령으로 기록된다.
기사 4
구독




윤석열 대통령은 오는 3일 아랍에미리트(UAE)의 ‘바라카 원전’ 수주와 건설에 참여한 관계자들과 오찬을 한다. 2일 대통령실 관계자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 한국전력과 한국수력원자력의 전·현직 간부 10여 명을 초청했다. 이들은 UAE와의 원전 협력 초창기부…

윤석열 대통령이 과학기술의 중요성을 연일 강조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윤 대통령은 첨단 과학기술을 통해 수출 드라이브를 걸고 지방시대의 해법도 찾을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윤 대통령은 2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에 참가했던 기업인 40여명과 오찬…

윤석열 대통령은 2일 “정부는 과학기술, 디지털 분야 혁신 스타트업들 중에서 세계적인 유니콘기업(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들이 대거 탄생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열린 ‘CES 디지털 기술혁신 기업인과의 대화’에서 지난달 미…

대통령실은 2일 아랍에미리트(UAE) 국부펀드 300억 달러 투자 유치, 사상 최대 수출액 달성 등 윤석열 정부 출범 9개월 10대 성과를 선정해 발표했다. 경제 분야에서는 UAE 국부펀드 300억 달러 투자 유치, 강남3구와 용산구를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 부동산 3중 규제지역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