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사상 첫 영부인 공개 조사’를 앞둔 김건희 특검팀(특별검사 민중기)은 총 16개에 달하는 의혹의 ‘정점’으로 지목된 김건희 여사를 6일 불러 조사하면서 각종 의혹의 실체를 규명한다는 방침이다. 특검은 그물망처럼 얽히고설킨 ‘키맨’들에 대한 수사를 통해 확보한 진술과 증거를 토대로 김…

김건희 여사를 둘러싼 각종 의혹에 연루된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가 5일 구속됐다. 이 전 대표는 김 여사의 최측근이자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관련 김 여사의 계좌를 관리한 인물로 알려져 있다.서울중앙지법 남세진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변호사법 위반 혐의를 받는 이 전 대표…

김건희 특검(특별검사 민중기)이 6일 김건희 여사를 불러 조사한다. 특검 출범 후 첫 출석 요구에 김 여사가 응하면서 역대 대통령 부인 중에선 사상 처음으로 수사기관 포토라인에 서게 됐다. 김 여사는 6일 오전 10시 서울 종로구 광화문에 있는 특검 사무실로 나와 16개 의혹에 대한 …

김건희 특검팀(민중기 특별검사)이 6일 예정된 김 여사 출석 조사와 관련해 별도의 티타임(면담) 없이 바로 조사에 돌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내란 특검도 윤석열 전 대통령 출석 조사 당시 티타임을 생략하고 바로 조사했다.오정희 특검보는 5일 브리핑에서 “김 여사에 대한 조사 순서는…

김건희 여사의 각종 의혹을 수사하는 김건희 특검팀(특별검사 민중기)이 윤석열 전 대통령 측과 소환조사 방식을 협의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체포영장 재집행도 일단 유보되는 모습이다.김건희 특검팀은 5일 공지를 통해 “윤 전 대통령의 변호인 선임서가 접수돼 변호인과 소환조사 일정, 방식 …

김건희 특검(특별검사 민중기)이 4일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 기한이 지나면 다시 발부받을 것”이라며 영장을 재집행하겠다는 방침을 재차 강조했다. 이르면 5일 체포영장 재집행에 나설 것으로 관측되는 가운데, 윤 전 대통령 측은 “몸에 불법적으로 손을 대는 순간 법적 조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