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건희 여사의 각종 의혹을 수사 중인 김건희 특검(특별검사 민중기)이 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실에 대한 압수수색을 8일 종료했다.특검은 이날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의 공천 개입 의혹과 관련해 윤 의원과 김영선 전 의원, 김상민 전 대전고검 검사(현 국가정보원장 특별보좌관)를 압수수색했다.…

특검이 윤석열 정부 출범 전부터 삼부토건 주가 조작이 계획됐을 가능성을 들여다보는 것으로 8일 알려졌다. 특검은 우선 삼부토건 주식 지분 거래 등 대주주 변천사를 토대로 주가조작 사전 공모 의혹부터 규명한 뒤, 김 여사와의 연관 고리까지 밝혀낸다는 방침이다.●尹 집권 전후 지분 변동에…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 중인 특별검사팀이 8일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경찰청을 압수수색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특검은 경찰청 정보국 등을 압수수색하고 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를 둘러싼 각종 의혹을 수사 중인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8일 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의 주거지,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한 데 대해 “공천 거래, 부당 선거 개입과 관련한 의혹이 제기된 만큼 신속하게 사건을 규명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오정희 특…

송언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는 8일 윤상현 의원에 대한 특검의 압수수색에 대해 “정치 보복하지 말라”고 반발했다.송 위원장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밝혔다.법조계와 정치권에 따르면 윤석열 전 대통령 배우자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 중인 특별검사팀이 삼부토건 주가조작 사건의 핵심 인물들을 잇달아 소환하며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김건희 특검은 7일 2023년 폴란드에서 열린 우크라이나 재건 포럼을 주최한 유라시아경제인협회 임원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다. 삼부토건은 이 포럼에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