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4
구독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이 채상병 사건 의혹을 수사하는 이명현 순직해병특별검사팀을 다시 찾아갔다. 그는 사무실에서 나오던 도중 해병대 예비역들에게 거센 반발을 들었다.임 전 사단장은 29일 서울 서초동 해병특검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다른 사건 수사에 앞서, 먼저 저에게 업무상…

채 해병 순직 사건 및 외압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채 해병 특검팀’(특별검사 이명현)이 오는 31일 이시원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비서관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정민영 특별검사보는 29일 오전 브리핑에서 “2023년 8월 2일 해병대 수사단이 경찰에 이첩한 수사 기록을 국방부 검찰단이 …

채 해병 순직 사건 및 외압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채 해병 특검팀’(특별검사 이명현)이 29일 조태용 전 국정원장을 직권남용 혐의 피의자로 소환했다.조 전 원장은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채 해병 특검 사무실에 직권남용 혐의 피의자로 소환돼 출석했다. 바깥에서 해병대 예비역 …

조태용 전 국가정보원장이 29일 해병대원 순직사건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해병특검팀(특별검사 이명현) 피의자 조사에 출석했다.해병대원 순직사건 당시 국가안보실장이었던 조 전 원장은 이날 오전 9시 22분 서울 서초구 특검 사무실에 모습을 드러냈다.그는 ‘(윤석열 전) 대통령이 격노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