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민석 국무총리가 17일 서울시가 추진 중인 ‘감사의 정원’ 사업과 관련해 “국민들이 이해할지 의문”이라며 행정안전부에 사업 검토를 지시했다. 서울시가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 6·25전쟁 참전국을 기리는 ‘감사의 정원’ 조성 계획을 밝힌 가운데, 김 총리가 종묘(宗廟) 인근 재개발…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17일 더불어민주당이 대장동 항소 포기에 반발한 일선 지검장을 평검사로 인사 조처하는 방안 등을 검토하는 데 대해 “정치 린치”라고 비판했다. 나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민주당이 대장동 사건 항소 포기에 부당함을 지적한 검사들을 이지매하고 있다”며 “검사 파면…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17일 충남 천안 이랜드패션 물류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해 사흘째 화재 진화 작업이 이어지자 “정부는 이번 사태를 계기로 전국 물류센터에 대한 안전점검에 나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송 원내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연면적 …

국민의힘이 17일 “이재명 정부는 지금이라도 10·15 부동산대책의 실패를 깨끗이 인정하고 전면 재검토에 나서야 한다”고 했다.박성훈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이날 오후 논평을 내 “이재명 정부의 10·15 대책이 시행된 지 한 달이 지났지만, 시장 안정은커녕 실수요자의 내 집 마련은 더…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17일 한미 관세·안보 팩트시트를 둘러싼 국민의힘의 비판을 겨냥해 “국민의힘은 경제 재 뿌리기 하는 정당이냐”고 강하게 비판했다.김 지사는 이날 페이스북 글에서 “(국민의힘이) 한미 관세·안보 팩트시트를 ‘백지시트’로 폄훼하는 것은 국익을 해치는 선동일 뿐”이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