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4일 다주택 보유자와 관련해 “세금 열심히 내면 된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다주택 보유를) 막을 수는 없는 것”이라고 했다. 이 대표는 이날 경제 유튜브 채널 ‘삼프로TV’에 출연해 “부동산 세금은 손댈 때마다 문제가 돼 가급적 손대지 않아야 한다”며 이같…

조기 대선 출마를 사실상 공식화한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오는 3월 1일까지 영국과 스위스를 공식 방문한다.24일 안 의원 측에 따르면 전날(23일) 한국을 떠난 안 의원은 양국에서 한국의 보건의료 분야 정책의 선진화 및 의원외교에 나선다.먼저 영국에서 보건의료 공적개발원조(ODA) …
![[단독]권성동 “이재명 지지율 박스권…설령 대선 와도 해볼만하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2/24/131091649.1.jpg)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지지율이 박스권이라 해볼 만하다. 설령 대선 와도 해볼 만하니 너무 비관적일 것 없다.”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이 막바지로 향하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23일 원외 당협위원장들과의 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24일 복수의 당 관계…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24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중도보수’ 발언에 대해 “인생 자체가 사기인 사람이 여의도까지 사기판으로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권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이 대표가) 최근까지 중도보수 타령을 하더니 어제(…

홍준표 대구시장이 조기 대선이 열릴 경우 대구시장직을 사퇴하겠다고 밝혔다. 사실상 대권 도전 의사를 전한 것이다. 23일 홍 시장의 소통채널 ‘청년의 꿈’에는 한 홍 시장 지지자가 “시장 직 유지해 달라. 여러 가지 면에서 시장 직 유지가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조기 대선이든 정상 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