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6일 고(故) 오요안나 MBC 기상캐스터 사망 사건과 관련해 “특별근로감독과 청문회가 필요하다”고 했다. 권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에게 당에서 특별근로감독을 제안할 가능성이 있냐’는 질문에 “원내대표 소…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6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과 관련한 헌법재판소의 공정성에 대한 압박을 이어갔다. 최근 당 지지율이 상승세인 것에 대해선 “주제 파악을 잘 하고 있다”고 했다. 권 비대위원장은 사전 투표제도와 관련해선 “재고할 필요가 좀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권…

문재인 청와대 출신인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향해 “자신을 제단에 바쳐서라도 반드시 정권교체를 완수하겠다는 사즉생의 각오를 가져주기 바란다”고 촉구했다.임 전 실장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금은 탄핵에만 집중하자는 분들의 진심을 이해한다. 하지만 나중…

유승민 전 의원이 “중증 외상 전문의 수련센터가 문 닫지 않도록 추경에서 예산을 꼭 다시 살려내길 바란다”고 했다.유 전 의원은 5일 페이스북에 “넷플릭스 드라마 ‘중증외상센터’가 돌풍을 일으키면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그러나 국내 유일의 중증 외상 전문의 수련센터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