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킷안에 속옷만 입고…‘연예계 넘버원 섹시’ 제시, 관능미 폭발
가수 제시가 물오른 관능미를 폭발시켰다. 지난 17일 제시는 자신의 SNS에 Comfort is my fav style(편안함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시는 베이지색 정장 재킷을 풀어헤친 후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며 자신만만…
- 2021-02-1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가수 제시가 물오른 관능미를 폭발시켰다. 지난 17일 제시는 자신의 SNS에 Comfort is my fav style(편안함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시는 베이지색 정장 재킷을 풀어헤친 후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며 자신만만…

화이자·바이오엔테크는 17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남아공발 변이 바이러스를 상대로 항체 보호가 3분의2 가량 감소할 수 있다고 밝혔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화이자·바이오엔테크는 공동 개발한 코로나19 백신이 남아공 변이에 대해 효능이 있는지는 입증되…
![‘아름다운 야권 단일화’ 이뤄질까 [고성호 기자의 다이내믹 여의도]](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2/18/105475266.2.jpg)
야권이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 승리를 위해 후보 단일화 승부수를 던졌지만 시작부터 삐걱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파열음이 계속 터져 나올 경우 ‘단일화 효과’가 기대에 못 미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야권 후보 단일화에 앞서 제3지대 단일화를 추진 중인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와 무소속 금…
![[날씨]‘봄의 길목’ 우수, 추위 절정…“19일 낮부터 점차 풀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2/18/105474650.2.jpg)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을 맞이한다는 의미의 ‘우수’인 18일 아침에도 한파는 계속됐다. 이날은 낮에도 여전히 0도 내외의 추위가 이어지겠다. 남부지방을 중심으론 며칠 간 내린 눈이 쌓인 곳도 있고, 오전 중 여전히 눈이 내리는 곳도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중부내륙·전북동부·경북북부내륙…

정세균 국무총리가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조사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이재명 경기지사에 대해 “내가 픽업했다. 내 안목이 얼마나 빛나느냐”고 말했다. 정 총리는 17일 오후 KTV ‘최일구의 정말’에 출연해 ‘이 지사가 엄청난 경쟁자로 성장했는데 후회하지 않나’라는 질문에 “정당에는 …

임서정 청와대 일자리수석이 18일 “1월을 저점으로 해서 고용 상황이 더 나빠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임 수석은 이날 KBS라디오 ‘최경영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1분기에 90만 개 일자리를 우선 투입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달 취업자 수는 2581만800…

절기상 눈이 녹아 비가 된다는 우수(雨水)인 18일에도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기온은 19일 낮부터 따뜻한 남서풍이 불면서 차차 오를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오늘(18일) 낮 기온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0도 내외에 머물겠다”면서 “이번 추위는 오늘 절정을 이룰 것으로…

대우건설은 아파트 층간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스마트 3중 바닥구조’를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우건설이 이번에 개발한 ‘스마트 3중 바닥구조’는 ▲1st 레이어-내력강화 콘크리트 ▲2nd 레이어-고탄성 완충재 ▲3rd 레이어–강화 모르타르(시멘트와 모래를 섞어 만든 …

SK그룹 계열사인 SK네트웍스가 1000억 원이 넘는 배임 및 횡령 등의 혐의로 최신원 회장이 구속된 것에 대해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내놨다. SK네트웍스는 17일 “경영 환경의 불확실성이 증대되는 어려운 시기에 이같은 상황을 맞게 돼 당혹스럽다”며 “이사회와 사장을 중심으로 회사 경…

조선 시대에는 공신회맹제가 있을 때마다 어람용 회맹축을 제작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1910년까지 문헌을 통해 전래가 확인된 회맹축은 3건에 불과하다. 1646년(인조 24)년과 1694년(숙종 20) 제작된 회맹축, 1728년(영조 4) 분무공신(奮武功臣) 녹훈 때의 회맹축 등이다. …

펩 과르디올라(스페인)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맨시티)가 정규리그 12연승을 달리며 선두를 이어갔다. 맨시티는 18일(한국시간) 영국 구디슨 파크에서 치러진 에버턴과의 2020~2021시즌 EPL 1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가정용 냉장고 전문기업 고모텍㈜(대표 윤일진)이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출시한 꼬모냉장고의 팝업 부스를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BROWN)과 샐리(SALLY) 디자인의 소형냉장고 ‘꼬모(ccomo)’는 내일(19…

가수 강다니엘이 공황장애, 우울증을 겪으며 힘들었던 심경을 털어놨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는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 그렉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선미가 함께 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우울증 및 공황장애로 힘들었을 당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18일 금태섭 전 의원과의 TV토론에 대해 “제가 생각하는 (문재인 정부의) 가장 큰 문제점을 시민 입장에서 말씀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안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 본청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가 끝난 후 ‘문재인 정부 4년 평가와 대안’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는…

류현진(34·토론토)이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의 두 번째 스프링캠프에 돌입했다. 토론토 구단은 18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에서 스프링캠프를 시작했다. 당초 19일이 투수-포수조의 훈련 시작일로 알려졌으나 하루 일찍 소집됐다. 에이스 류현진 역시 훈련을 시작했다. 이날…

‘허위사실’로 일단락되는 듯했던 배우 조병규의 ‘학교 폭력’ 의혹이 다시 꼬리를 물고 있다. 조병규 동창이라는 새로운 이가 나타나 “법정 싸움 까지 가겠다”며 추가 폭로를 이어갔고, 동창임을 주장한 또 다른 이는 “‘아니면 말고 식의 증거 없는 헛소리”라고 대신 반박했다. 17일 …

서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 사이 185명 늘었다. 18일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0시 기준 서울 지역 확진자는 전일보다 185명 늘어난 2만6927명이다. 국내 발생이 179명, 해외 유입이 6명 각각 늘었다. 서울 지역 일일 확진자 수는 지난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최초 발생지 후베이성에서 작년 1분기 80세 이상 연금 수령자 명단에서 약 15만명의 이름이 사라졌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17일 자유아시아방송(RFA)과 홍콩 빈과일보 등은 후베이성 민정청 자료를 인용해 “지난해 1분기 80세 이상 연금 수령…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18일 당내 일각에서 대통령 선거 후보 경선 연기론이 나오는 것에 대해 “당내에서 공식적이든 비공식적으로라도 무게 있게 논의된 적은 전혀 없다”고 일축했다. 김 최고위원은 이날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나와 이같이 말하며 “(최고위원회의에서…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18일 당내 일각에서 터져나온 대선후보 경선 연기론에 대해 “이낙연 대표와 이재명 경기지사의 동의가 없이 이뤄질 수 없는 사안”이라고 선을 그었다. 김 최고위원은 이날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당내에서 공식적이든 비공식으로라도 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