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뽕짝’과 K팝의 만남?…오메가사피엔 “강남 클럽 뿅뿅이가 어울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Goldengirl
찬 바람이 매섭지만 때때로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봄이 오고 있다. 차갑고 건조한 공기로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을 때다. 이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 탄력 있게 빛나다설화수는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인삼 성분을 활용한 피부관리 라인 ‘진…

Goldengirl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 ‘라 메종 뒤 쇼콜라’의 수석 초컬릿 장인 니콜라 클루와조가 최근 한국을 찾았다.1977년 파리에서 탄생한 라 메종 뒤 쇼콜라는 ‘초콜릿의 오뜨 꾸뛰르’로 불리며 세계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국내에는 지난해 11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에 문을 열…

Goldengirl
투미(TUMI)가 기존의 ‘알파(Alpha) 컬렉션’을 정제된 실루엣과 새로운 비전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랜도 노리스와 아시아·태평양 홍보대사 웨이 다 쉰이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알파 컬렉션을 조명하는 두 가지 캠페인으로 전개된다.투미의…

Goldengirl
롯데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서울 롯데뮤지엄이 3월 15일까지 타샤 튜더의 아시아 최초 대규모 기획전 ‘스틸, 타샤 튜더: 행복의 아이콘, 타샤 튜더의 삶’을 연다. 미국을 대표하는 동화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타샤 튜더(1915∼2008)를 조명하는 전시다. 자연과 계절의 흐름에 귀 기…

Goldengirl
지난달 26일 프랑스 파리 로댕 미술관은 거대한 꽃의 무대로 변신해 있었다. 천장의 이끼 캐노피에 거꾸로 매달린 수많은 연보라색 실크 꽃들이 산들산들 흔들렸다. 안토니오 비발디의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중 ‘겨울’이 울려 퍼지는 가운데 디올의 ‘2026년 봄·여름 오뜨 꾸뛰르(최고급…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이 운전 실력을 공개했다. RM은 18일 소셜미디어에 “웃으면서 합시다, 나도 웃김”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영상에는 운전 중인 RM의 모습이 담겼다. RM은 지난해 12월 운전면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는데, 직접 운전 중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이혜영이 폐암 투병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이혜영은 18일 소셜미디어에 “전시 준비도 거의 마무리가 돼 가고 떨리는 마음으로 25일을 기다리고 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이혜영이 블랙 모자와 재킷 차림으로 거울을 보며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너무 …

라이징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18일 일본 두 번째 싱글 ‘올 오브 유(All of You)’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라이즈가 2024년 9월 발표한 일본 첫 싱글 ‘러키(Lucky)’ 이후 약 1년5개월 만에 선보이는 것이다. 동명의 타이틀 곡 ‘올 오브 유’와 팬덤 ‘…

배우 고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일본 사찰을 배경으로 한 웨딩 화보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최준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에 자주 촬영 나가는 한국 작가가 지정해서 찍어준 것”이라며 “그 큰 도쿄에서 (해당 사찰의 의미를) 어찌 알았겠느냐”고 밝혔다.앞서 최…

세계적으로 흥행을 거둔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에 주연으로 출연한 샤이아 라보프(39)가 폭행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로이터통신은 17일(현지시간) 라보프가 이날 새벽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한 축제에서 술집 직원과 소란을 벌이다가 직원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