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소식]'유아교육회사인 ㈜요술램프' 외

  • 입력 2003년 12월 2일 16시 28분


코멘트
◆유아교육회사인 ㈜요술램프(www.yosoollamp.com)는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우리아이 교육기관 찾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중심으로 전국의 주요 유아교육기관의 위치와 상세정보를 지도와 함께 한눈에 볼 수 있어 유치원마다 원아모집을 시작하는 이때 유아를 자녀로 둔 부모들에게 유용할 듯. ‘유아교육기관 선택요령’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

◆인터넷 어린이백화점 인터나루(www.internaru.com)는 다양한 만들기 장난감을 최고 70% 할인하는 특별행사를 3일부터 진행한다. 주요 품목은 도장 찍기, 양초 만들기, 스티커 색칠하기, 문신 만들기, 보디페인팅, 머리띠 만들기 등이다.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파티에 활용할 아이템이 많다.

◆㈜푸른영어는 영어 오디어북 ‘스토리 크래프트’의 회화교재 ‘Now You Are Talking!’을 최근 출시했다. 스토리 크래프트는 ‘듣기교재’와 함께 영어문장을 의미구 단위로 이해하도록 훈련시켜 영어식 어순 감각을 키워주는 ‘읽기, 말하기 교재’, 원서 수준의 ‘미니북’으로 구성돼 있는데 이번에 회화교재가 새로 나온 것. 회화교재 ‘Now You Are Talking!'은 다시 픽처북과 텍스트북으로 나뉘어 있어 픽처북에서는 80개의 대화를 통해 듣기 실력을, 텍스크북에서는 문제풀이를 통해 토익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수 있다. 스토리 크래프트는 레벨이 A∼D로 다양해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자신의 수준에 맞게 공부할 수 있다.02-558-2682 www.EnglishBasic.com

◆㈜한솔교육은 출시 13년 만에 ‘신기한 한글나라’의 완전개정판을 1일 출시했다. ‘바른 행동과 생각까지 키워주는 놀이한글’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그림책과 장난감에 예절, 규범, 양성평등, 장애인에 대한 배려,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 자연친화적인 내용이 스며들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 아이가 한글로 노는 동안 지성과 감성 뿐 아니라 올곧은 인성까지 기른다는 얘기다.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 이후 모두 130만 세트가 팔려 6000억원의 누적매출을 올린 유아교육시장의 대표상품이다.1588-1185 www.eduhansol.co.kr

◆초등학생들에게 인기있는 학습만화 시리즈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이 D-북(Digitalising Published-Book)으로 제작됐다. 만화를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만들었고, 주인공 레오와 유머러스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9개의 게임 및 각 장 사이에 삽입한 퀴즈로 오락적 요소를 더했다. ‘무인도에서 살아남기’와 ‘아마존에서 살아남기’가 먼저 나왔으며 앞으로 6권이 더 나올 예정이다. 아이세움과 ARP스튜디오 공동제작. D-북 한 권을 즐기려면 90분이 소요된다. 각권 1만9500원(CD롬 포함), CD롬만 살 경우 1만2000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