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주상태로 오토바이 친 뒤 도주하다 전복…20대 입건
음주 상태로 차량을 몰다 뺑소니 사고를 내고 도주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충남 서산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뺑소니)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22일 밝혔다.A 씨는 이날 오전 1시 50분께 서산 성연면 일람리 한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 2025-06-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음주 상태로 차량을 몰다 뺑소니 사고를 내고 도주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충남 서산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뺑소니)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22일 밝혔다.A 씨는 이날 오전 1시 50분께 서산 성연면 일람리 한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자신과 관계없는 중학교에서 급식을 훔쳐먹기 위해 무단 침입한 10대들이 항소심에서도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22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고법 제1형사부(고법판사 신현일)는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 위반(공동주거침입) 등 혐의로 기소된 A 씨와 B 씨에게 원심판결 그대로 징역 6월에…

전국에 내려졌던 호우특보가 해제되면서 가동됐던 중앙재난전대책본부(중대본) 1단계가 약 37시간 만에 해제됐다.행정안전부는 22일 오전 3시를 기해 전국에 발표됐던 호우 특보가 모두 해제됨에 따라 중대본 비상 1단계를 해제했다고 밝혔다.앞서 행안부는 전국에 호우 특보가 발효됨에 따라 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모발에 이용하는 염색, 탈염·탈색제를 눈썹이나 속눈썹에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속인 부정 광고 66건을 적발했다. 식약처는 기능성화장품인 염모제, 탈염·탈색제를 눈썹·속눈썹 부위에 사용하도록 유도하며 온라인에서 유통·판매되는 ‘화장품법’ 위반 게시물 66건을 적발했다…

간은 체내에서 독소 해독, 소화 보조, 영양소 저장 및 대사 조절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중요한 기관이다. 간은 놀라운 회복력과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다. 무심코 넘긴 일상적인 습관들이 조금씩 간 손상을 유발하여 결국 간경변…

60대 폭행 전과자가 자신을 노숙자쉼터로 안내한 경찰관에게 둔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실형을 선고받았다.22일 법조계에 따르면 춘천지방법원 원주지원 제1형사부는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혐의로 구속 기소된 A 씨(61)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다.A 씨는 지난 2월…

아픈 새끼 고양이를 입에 물고 직접 동물병원에 찾아온 어미 길고양이의 사연이 화제다.최근 미국의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는 튀르키예의 숭굴루 동물병원에서 지난 9일 있었던 특별한 일화를 소개했다.당시 어미 길고양이는 새끼 고양이를 입에 물고 숭굴루 동물병원을 찾아왔다.수의사가 살펴…

일요일인 22일은 전국에 내리던 비가 대부분 그치는 가운데,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올라 덥겠다.기상청은 전날 수도권과 강원중·북부를 제외한 전국에 내리던 비가 강원남부와 충북, 전라권과 경북권은 이날 새벽에, 경남권은 아침에, 제주도는 낮에 대부분 그치겠다고 예보했다.비가 그치면서…

태국인 관광객을 태운 한국 택시 기사가 부적절한 성희롱 발언을 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일고 있다.19일 30대 태국인 여성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친구 A씨가 한국서 택시를 이용하다 겪은 상황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A씨는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부산행 KTX를 타기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