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아·채진, 인터넷 유출 영상 논란…소속사 “친한 사이일 뿐”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29)와 마니네임 채진(23)이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인터넷에 유출돼 구설에 올랐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조현아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한 매체에 “조현아와 채진은 친한 사이일 뿐이다. KBS …
- 2018-04-0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29)와 마니네임 채진(23)이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인터넷에 유출돼 구설에 올랐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조현아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한 매체에 “조현아와 채진은 친한 사이일 뿐이다. KBS …

방송인 이영자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금강휴게소에서 판매하는 ‘우동’을 극찬했다. 7일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선 ‘휴게소 먹방 투어’를 나서는 이영자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날 이영자는 “금강휴게소는 휴게소의 세종대왕이다”라며 “금강휴게소 안가면 고속도로 …

대한빙상경기연맹 부회장인 전명규 한국체육대학교 교수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故 노진규의 수술을 미루게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이에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전 교수의 파면을 요청하는 청원글이 게재됐다. 앞서 노진규의 어머니 A 씨는 7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겨울왕국의 …

서울 강남 아파트 한 채가 20억 원이 넘는다. 면적이 넓으면 수긍이라도 할 텐데 84㎡(33평형) 아파트값이라고 하니 고개가 절로 저어진다. 열심히 돈을 벌어 강남 아파트 한 채를 손에 쥔다 해도 그 큰돈을 오로지 주거 목적으로 깔고 앉아 있는 게 제대로 된 투자일까 의문이 든다.…

바야흐로 다이어트의 계절이다. 겨우내 추위에 웅크려 있던 심신의 기를 펴고 싶어, 또 여름철 피서지에서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싶어 3월부터 100일간 고행에 들어가는 이가 많다. 건강 관리나 취업을 위해 살을 빼려는 사람도 늘 적잖다. 다이어트 산업이 계속 호황인 이유다. 그런…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故 노진규의 어머니가 대한빙상경기연맹 부회장인 전명규 한국체육대학교 교수를 저격했다. 노진규의 어머니 A 씨는 7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겨울왕국의 그늘-논란의 빙상연맹’ 편에서 아들의 수술이 제때 이뤄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A 씨는 “당시 진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국가 대표 선수 노선영이 빙상연맹을 언급했다. 노선영은 7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겨울왕국의 그늘-논란의 빙상연맹’ 편에 출연했다. 앞서 노선영은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 추월 준준결승 경기에서 박…

류필립(29)·미나 부부(46)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부부싸움을 했다. 류필립과 미나는 8일 재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보험 가입을 두고 갈등을 빚었다. 이날 방송에서 보험설계사를 만난 미나는 “남편하고 나이 차이가 워낙 많이 나니까…

문재인 케어의 국민건강보험(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내용만 보면 대다수 국민에게 이득이 될 것 같다. 하지만 여기에 투입되는 비용을 너무 적게 잡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정부가 책임지는 의료 서비스 부분이 늘어나는 만큼 건강보험 재정에 무리가 갈 것이 뻔하기 때문. 게다가 정부가 의료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