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 ‘한신 트리플렉스’, 시화 스마트허브 인접 상가
‘한신 트리플렉스’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산업단지인 안산, 시화 스마트 허브와 인접해 있으며 1만6000여 제조업체를 흡수할 수 있는 탄탄한 전문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또 3단지 트리플렉스는 안산시청에서 4km, 영동고속도로 서안산나들목에서 3km, 39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 …
- 2018-06-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한신 트리플렉스’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산업단지인 안산, 시화 스마트 허브와 인접해 있으며 1만6000여 제조업체를 흡수할 수 있는 탄탄한 전문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또 3단지 트리플렉스는 안산시청에서 4km, 영동고속도로 서안산나들목에서 3km, 39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 …

국내 콘도회사 중 예약이 가장 잘되는 곳으로 알려진 일성리조트가 정상 분양가에서 40% 할인한 특별회원권 잔여계좌를 마감 분양 중이다. 특별회원 신규 가입 혜택으로는 현금가치 150만 원에 상당하는 무료숙박권 20장과 사우나 무료이용권 20장이 제공된다. 무료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

■ 동탄역 유림노르웨이숲, 주거-업무-상업시설 갖춘 복합단지 유림E&C는 7월 경기 동탄2신도시 업무복합 3블록에서 주거시설과 업무시설, 상업시설을 갖춘 복합단지 ‘동탄역 유림노르웨이숲’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71…

‘수리건설㈜’이 경기 여주 나들목에서 5분 거리의 점동면에서 ‘여주카운티’를 분양 중이다. 총 4만5761m² 부지에 약 100가구가 입주하는 여주 최대 명품 전원주택단지다. 전국 최다 골프장과 신세계 명품아울렛 및 375아울렛, 남여주 나들목(중부내륙고속도로), 여주 나들목(영…

서울 여의도를 배후로 둔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1가 94-5외 1필지 일대에 공급하는 ‘여의도 더리브 스타일’이 그 주인공이다. 오피스텔은 마감이 임박한 가운데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 중에 있고, 관심 있는 투자자를 기다리게 했던 상…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업계 최초로 연회비 없는 프리미엄 선불카드 ‘SDC CITIZENSHIP(SDC 시티즌십)’을 출시한다. SDC 시티즌십은 서울드래곤시티 개장 이래 처음 출시하는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1700개 객실 규모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시설을…

KCC건설은 경기 성남 도촌지구에서 분당권 최초로 블록형 단독주택인 ‘東분당 KCC스위첸 파티오’를 이달 분양한다. 이 단지는 성남 도촌지구 A12∼17블록(A존), B3블록(B존)에 지하 1층∼지상 3층, 전용면적 84m², 총 203채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소비자 선호도 높…

분양시장에서 여름은 전통적인 비수기로 분류된다. 하지만 비수기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상반기 뜨거운 분양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는 하반기 부동산 규제 추가 발표가 예고되면서 전국에 주요 단지들이 서둘러 분양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성북구 장위…

최근 서울 분양시장은 기존 아파트 시장과 달리 실수요자들의 유입이 꾸준하다. 서울처럼 입주한 지 10년 이상 된 아파트 비중이 높은 곳은 새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또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등에서 분양가를 적정 수준으로 유지해주면서, 주변 분양권 시세보다 저렴해 실…

내 이름은 통키. 올해 스물셋 하얀 북극곰이에요. 북극에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답니다. 경남 마산에서 태어났거든요. 세 살 때 경기 용인 에버랜드로 이사 왔어요. 내가 온 뒤로 에버랜드 동물원을 1억4000만 명이나 찾았다니 다들 내 얼굴 한두 번은 봤을 거예요. 올여름은 한국…
수사권을 놓고 광복 이후 70년간 이어진 검경 갈등에 큰 틀에서 일단락을 짓는 합의가 나왔다. 어제 박상기 법무부 장관과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은 검찰의 수사지휘권을 폐지하고 경찰에 1차 수사권과 수사종결권을 부여하는 검경 수사권 조정합의안에 서명했다. 검찰은 그동안 기소권 외에도 모…
검찰이 20일 세종시 소재 공정거래위원회 기업집단국과 심판관리관실, 운영지원과를 압수수색했다. 공정위 일부 공무원들이 대기업 사건을 부당하게 처리하고 퇴직 후 취업이 금지된 연관기관에 재취업한 의혹에 대해 공개수사에 착수한 것이다. 검찰이 공정위를 대대적으로 압수수색한 것은 처음으로 …
정부가 다음 달부터 실시되는 주 최대 52시간 근로시간 단축에 대해 6개월간 단속과 처벌을 유예하겠다고 20일 발표하자 노동계가 대정부 투쟁을 예고하며 반발하고 있다. 민주노총은 이날 성명을 내고 “정부여당이 지방선거 압승 이후 대기업의 요구만 듣고 노동자의 절규는 듣지 않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