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A 김도영의 자신감 “작년보다도 느낌 좋아…올해 더 많이 뛸 것”
2024년 KBO리그 최우수선수(MVP)로 뽑힌 ‘슈퍼스타’ 김도영(KIA 타이거즈)이 새 시즌 준비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지난해 40도루를 기록한 김도영은 올해 누상에서 더 많이 뛰겠다는 다부진 포부도 밝혔다.김도영은 12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취재진과 만나 “최고의 컨디션으로 개막…
- 2025-03-1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024년 KBO리그 최우수선수(MVP)로 뽑힌 ‘슈퍼스타’ 김도영(KIA 타이거즈)이 새 시즌 준비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지난해 40도루를 기록한 김도영은 올해 누상에서 더 많이 뛰겠다는 다부진 포부도 밝혔다.김도영은 12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취재진과 만나 “최고의 컨디션으로 개막…

2025년 전체 1순위 신인 정현우(키움 히어로즈)의 시범경기 기세가 무섭다. 신인답지 않은 대담함으로 2경기 연속 무실점 피칭을 펼쳤다. 기대 이상의 결과가 나오자 정현우의 자신감도 하늘을 찌른다.정현우는 1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KBO 시범경기에서 승리…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영건들이 시범경기에서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젊은 선수 중 가장 눈에 띄는 이름은 2020년 신인 드래프트 2차 6라운드 전체 59순위로 입단한 내야수 오명진(24)이다.그는 1군 통산 9경기 출전에 그쳤으나 지난해 퓨처스(2군)리그 85경기에 나서 …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배지환이 교체 출전했으나 안타를 치지 못했다. 배지환은 14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리헬스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2025 MLB 시범경기에 교체 출전해 1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던 배지환은 7…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올해 시범경기에서 처음으로 한 차례도 출루하지 못한 채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정후는 14일(한국 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2025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안…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의 중심 타자 나성범이 부지런한 훈련으로 성공적으로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나성범은 1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2025 KBO 시범경기에 4번 타자로 선발 출전, 3타수 2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팀의 4-1 승리를 이끌었다.이날 멀티히트를 …

KIA 타이거즈가 2연패를 위해 야심 차게 영입한 외국인 투수 아담 올러가 두 번째 시범경기에서 호투하며 정규 시즌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올러는 13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2025 KBO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해 4이닝 2피안타 2볼넷 1사구 1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

‘디펜딩 챔피언’ KIA 타이거즈가 시즌 개막을 앞두고 페이스를 끌어올리고 있다.KIA는 1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KBO 시범경기에서 두산 베어스를 상대로 4-1 승리를 거뒀다.시범경기 개막 3경기 연속 승리가 없었던 KIA는 전날 NC 다이노스전에 이어 이날 두산까지 …

‘디펜딩 챔피언’ KIA 타이거즈가 시즌 개막을 앞두고 페이스를 끌어올리고 있다.KIA는 1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KBO 시범경기에서 두산 베어스를 상대로 4-1 승리를 거뒀다.시범경기 개막 3경기 연속 승리가 없었던 KIA는 전날 NC 다이노스전에 이어 이날 두산까지 …

2025 KBO 퓨처스리그가 3월 14일 개막한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13일 “14일 오후 1시 강화(고양-SSG), 이천(LG-두산), 서산(KIA-한화), 경산(NC-삼성), 상동(KT-롯데) 총 5개 구장의 경기를 시작으로 6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퓨처스리그는…

지난 시즌 통합 우승을 일궈낸 이범호 KIA 타이거즈 감독이 새 시즌을 앞두고 마지막 고민에 빠졌다.KIA는 1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와 2025 KBO 시범경기를 치른다.이날 경기 기아는 박찬호(유격수)-최원준(중견수)-김도영(3루수)-나성범(우익수)-패트릭 위즈덤(1루…

‘디펜딩 챔피언’ KIA 타이거즈 외국인 투수 제임스 네일이 2025시즌 개막전 선발 투수로 출격한다.이범호 KIA 감독은 13일 잠실 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 시범 경기에 앞서 취재진과 만나 “네일이 개막전 선발로 나선다”고 밝혔다.지난 시즌을 앞두고 KIA 유니폼을 입은 네일…

이승엽 두산 베어스 감독이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불펜 투수들이 더 기량을 끌어올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두산은 1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KIA 타이거즈와 2025 KBO 시범경기를 치른다. 두산은 앞선 네 경기에서 3승 1패를 기록, 순조롭게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이날 경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이노우에 선생님, 로고 디자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뿅”이라는 글과 그림을 올렸다.지난 10일(현지시각) 오타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농구 소재의 일본 만화 ‘슬램덩크’의 작가 이노…

어깨 부상 여파로 시즌 준비가 더뎠던 한화 이글스 투수 문동주가 시범경기 첫 등판에서 강속구를 뿌리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으로 몸 상태에 문제가 없다면 선발 로테이션 투입 시점도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문동주는 지난 11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5 KBO리그 시범경기 S…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결장한 가운데 팀은 대승을 거뒀다.샌프란시스코는 13일(한국 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굿이어의 굿이어볼파크에서 열린 2025 MLB 시범경기에서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를 상대로 11-2 완승을 거뒀다.전날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전에 선발…

LA 다저스 내야수 김혜성(26·사진)의 일본 도쿄행이 결국 불발됐다.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12일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캐멀백랜치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클리블랜드와의 시범경기 후 “김혜성이 (개막전이 열리는) 일본 도쿄에 동행하지 않는다”며 “김혜성은 다…

잠잠하던 ‘디펜딩 챔피언’ KIA 타이거즈가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승패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시범경기라고는 하지만, 4경기 만에 첫 승에 안도하는 분위기다.KIA는 지난 11일 경남 창원 NC 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 시범경기 NC 다이노스전에서 17-10으로…

충북 청주시는 올해 4억원을 들여 청주야구장에 LED 전광판을 설치하고, 노후시설을 교체한다고 12일 밝혔다.6월까지 가로 10m, 세로 1.4m 규모의 LED 전광판을 달고 냉반방기 시설과 파손 관람석, 홈런망 등을 교체한다.시는 지난해에도 19억원을 들여 인조잔디를 바꾸고, 익사이…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생존 경쟁’을 이어갔던 김혜성(LA 다저스)이 끝내 도쿄행 비행기에 오르지 못한다.김혜성은 다저스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팀인 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에서 시즌을 시작한다.다저스는 12일(한국 시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김혜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