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그룹은 31일 국내외 계열사 총 114명의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은 이번 인사를 ‘미래에셋 3.0’ 시대를 여는 출발점이라고 소개했다. 인공지능(AI)과 디지털 전환, 글로벌 시장 확장 등 그룹의 핵심 사업 영역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에 방점을 두고 차세…

동원그룹이 2026년 대표이사급 인사를 단행했다. 동원시스템즈 패키징사업부문 대표에는 윤성노 패키징영업본부장을 선임했다. 윤 신임 대표는 1997년 동원그룹 입사 후 동원건설산업·동원F&B 경영지원실장, 동원산업 지주부문 인재전략실장 등을 거친 28년 동원맨이다. 자회사이자 기업형 벤…

SK그룹이 대내외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16명에 이르는 대규모 사장단 인사를 단행했다. 통상 12월 초에 이뤄졌던 인사를 한 달 이상 앞당겼다. SK그룹은 11월 6일부터 신임 사장들과 함께 최고경영자(CEO) 세미나를 열고 본격적인 내년도 경영 준비에 나설 예정이다. ● …
현대백화점그룹이 현대리바트와 현대에버다임 대표를 새로 선임하는 2026년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지난해 대규모 인사로 정지선·정교선 형제 경영 체계를 구축한 현대백화점그룹이 2개 계열사를 제외한 12개 계열사 대표를 유임하면서 경영 안정에 무게를 실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