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이서 대한민국 한 바퀴 걸어… 이런 우정 봤어요?”[양종구의 100세 시대 건강법]경기도 분당검푸마라톤클럽(이하 검푸)에서 만난 친구 3인방이 대한민국 한 바퀴를 걸어서 돌았다. 지난해 1월 시작해 1년 반 만에 목표를 달성했다. 강종수 박동근 씨(이상 69), 유병복 씨(70)는 동해안, 남해안, 서해안, 그리고 비무장지대(DMZ) 약 3600km를 4차례로 나눠…2023-07-01 좋아요 개 코멘트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