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일주일 사진 정리 : 일주일 동안 뉴스에 나온 사진을 정리합니다
기사 1
구독 28

세계랭킹 1위 안세영(21) 선수가 27일 덴마크에서 열린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단식 결승에서 카롤리나 마린(30·스페인)에게 2-0 완승으로 이기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한국 배드민턴이 세계선수권대회 정상에 오른 건 처음입니다. “그냥 즐기니까 다 잘 되는 것 같다. 정말 잘 즐겼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