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서 같이 모은 쿠폰 혼자 쓰는 신입…“횡령” vs “쪼잔해”[e글e글]회사 직원들이 다 같이 모은 커피 쿠폰을 한 신입사원이 혼자 사용해 불만이라는 사연이 전해지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27일 한 온라인 커뮤티니에는 ‘회사에서 다 같이 모으는 쿠폰 혼자서 자꾸 쓰는 직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회사 건물 옆에…2023-06-28 좋아요 개 코멘트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