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의 ‘악성 미분양’ 매입은 나쁜 정책”“주택이 안 팔리면 주택을 만든 건설사에서 책임져야 합니다. 건설사에서 입지를 잘못 선택한 거잖아요.” 김세용 전 경기주택도시공사(GH) 사장은 지난달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GH 사무실에서 만난 기자에게 미분양 문제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김 전 사장은 5일 임기를 약 10개…2025-03-07 좋아요 개 코멘트 개 PDF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