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윤, 시어머니 눈물에 당황 “엄마와 떨어져 자는게 안쓰러워서”
‘이나리’ 박지윤이 시어머니의 눈물에 당황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방송인 박지윤의 시어머니가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지윤의 시어머니는 “아민이가 어떨 때는 딱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지윤의 시어머니는 “애가 홀…
- 2019-04-1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나리’ 박지윤이 시어머니의 눈물에 당황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방송인 박지윤의 시어머니가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지윤의 시어머니는 “아민이가 어떨 때는 딱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지윤의 시어머니는 “애가 홀…

자유한국당이 오는 20일 오후 1시께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이미선 헌법재판소 재판관 후보의 임명 강행을 반대하는 총궐기대회를 추진한다. 자유한국당은 18일 전 당원협의회(당협)에 총동원령을 내렸다. 원내지역은 400명, 원외지역은 300명 이상 참석 동원령이다. 당협에 보내진 이 …

일본 자위대는 이달 말 남중국해로 파견하는 헬기 탑재 경항공모함 이즈모에 해병대인 수륙기동단 대원을 승선시켜 작전 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산케이 신문이 18일 보도했다. 신문에 따르면 육상자위대는 이날 해상자위대 소속 이즈모에 낙도 탈환 전문부대인 수륙기동단 대원 30명을 태워 육…

태국 푸켓 앞 바다에 인공 구조물을 만들고 ‘1인 소국(小國)’을 세웠던 한 미국 사업가가 최대 사형에 처할 위기에 놓였다. 암호화폐 비트코인 투자자인 채드 엘와토우스키는 지난 1월 휴양지인 푸켓 앞바다에 철근 부표로 만든 시설물을 세웠다. 이른바 ‘마이크로내이션(소국)’ 주의자인…

독일 검찰은 18일 2차 대전 당시 나치 강제수용소 경비병 전력의 노인을 5230건의 살인 종범 혐의로 기소했다고 말했다. 이 경비병이 수용소에서 근무하는 동안 가스 살해된 수감자 수를 모두 더한 것이다. 함부르크 검찰은 현재 92세인 용의자가 1944년8월부터 1945년 4월 사이…

그룹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33) 측이 손등의 바늘자국이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한 증거라는 주장을 반박하고 나섰다. 박유천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인의 권창범 변호사는 “손등에 바늘자국이 있다고 보도됐는데, 이는 수개월전에 다친 손으로 손등뿐 아니라 새끼손가락에도 같이 다…

‘해투4’ 김소연이 남편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김소연은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남편인 배우 이상우와 관련된 질문을 받았다. 앞서 이상우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 옷이 몇 벌 없다고 밝힌 것. 이에 김소연은 “남편 옷…
미국 국무부가 18일(현지시간) 북한이 북미 협상 파트너 교체를 요구한 것과 관련해 “미국은 여전히 북한과 협상을 준비가 돼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AFP통신이 보도했다. 통신에 따르면 이날 국무부 대변인은 “미국은 여전히 북한과 건설적 협상에 관여할 준비가 돼 있다”며 이같이 말…
더불어민주당과 정부가 25일까지 추가경정예산안을 국회에 제출하고 5월 임시국회 내 처리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희망근로를 2000명 이상 추가하고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해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를 20만 대 이상 추가 지원하는 등 국민 안전 강화와 선제적 경기…
이달 초 싱가포르 도심에서 대형 전기버스의 자율주행 시범운행이 있었다. 승용차, 소형버스의 자율운행은 여러 나라에서 있었지만 대형버스는 처음이다. 이 프로젝트는 볼보버스와 싱가포르 난양기술대, 그리고 싱가포르 육상교통청의 3자 합작품이다. 이를 먼저 볼보버스에 제안한 쪽은 싱가포르 개…
김연철 통일부 장관은 어제 한 포럼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지난해부터 기존의 핵·경제 병진노선을 버리고 경제 건설에 총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장관의 발언은 김정은이 핵을 포기했다는 것인데, 김정은의 최근 행보와 거리가 멀다. 김정은은 12일 최고인민회의 시정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