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봄, ‘미세먼지 차단 자켓’이 지킨다
■ “롱패딩서 프로텍션 자켓으로…” 노스페이스 돌풍 이어가기 미세먼지 차단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 신제품 출시 입과 코를 덮는 하이넥…특수 소재 멤브레인 적용 노스페이스 지난해 매출 5100억 원…해외서도 호평 미세먼지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영원아웃도어(대표 …
- 2019-03-1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 “롱패딩서 프로텍션 자켓으로…” 노스페이스 돌풍 이어가기 미세먼지 차단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 신제품 출시 입과 코를 덮는 하이넥…특수 소재 멤브레인 적용 노스페이스 지난해 매출 5100억 원…해외서도 호평 미세먼지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영원아웃도어(대표 …
![[스포츠동아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 13일 수요일 (음력 2월 7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3/12/94510564.3.jpg)
■ 오늘의 운세|박경호의 운수 좋은 날 도원역리학회 도원학당 원장 [스포츠동아]

불안감 확산…엔터 대장주 폭락 YG는 ‘공매도 과열 종목’ 수모도 승리 파문으로 인해 엔터업계의 주가도 출렁이고 있다. 특히 SM, JYP, YG 등 업계 대장주격인 세 회사의 주가가 곤두박질하고 있다. 우선 승리 소속사인 YG는 12일 ‘공매도 과열종목’에 지정되는 수모를 겪었다…

국제대회 효자종목인 한국 정구를 이끌 10대 유망주들이 일본에서 큰 꿈을 키웠다. 13일 대한정구협회에 따르면 10대 남녀 꿈나무 각각 2명씩을 선발해 지난달 22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연수에 파견했다고 밝혔다. 상무초등학교 정인숙 지도자(47)의 지도로 홍상현(광주 금호중) ,…

전 세계 스포츠 시장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쥔 브랜드와 선수는 각각 나이키와 르브론 제임스(35·미국)였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12일(한국시간) 2019년 스포츠 머니 인덱스(SMI) 순위를 발표했다. SMI는 전 세계 스포츠 시장을 이끄는 선수와 팀, 브랜드, 에이전시 등의…

키움 히어로즈 김하성(24)은 누구보다 바쁜 2019년을 보낼 예정이다.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 공수 역할을 맡을 확률이 이전보다 확연히 높아졌다. 새 시즌 3강 후보로 꼽히고 있는 키움은 전체적인 포지션에서 두꺼운 전력을 자랑한다. 박병호, 서건창 등 중심을 잡아줄 베테랑들과 더불…

롯데 자이언츠 5선발이 베일을 벗었다. 주인공은 네 명이다. 양상문 롯데 감독은 파격적인 ‘투 트랙 1+1선발’ 기용을 예고했다. 롯데의 올시즌 최대 고민은 선발진이다. 외국인 투수 브룩스 레일리~제이크 톰슨 원투펀치가 사실상 유일한 ‘상수’다. 지난해 제 역할을 해줬던 노경은의 이…

키움 히어로즈 김하성(24)은 누구보다 바쁜 2019년을 보낼 예정이다.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 공수 역할을 맡을 확률이 이전보다 확연히 높아졌다. 새 시즌 3강 후보로 꼽히고 있는 키움은 전체적인 포지션에서 두꺼운 전력을 자랑한다. 박병호, 서건창 등 중심을 잡아줄 베테랑들과 더불…

아시아 무대에서 성사된 K리그1 시민구단 대구FC와 중국 슈퍼리그 ‘전통의 큰 손’ 광저우 에버그란데의 승부는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으로 비유됐다. 전 세계 축구시장 전문매체 트랜스퍼마르크트에 따르면 광저우의 시장가치는 7280만 유로(약 930억 원), 대구는 688만 유로(약 87…
![[스포츠 7330] “신규 공공스포츠클럽 뽑아요”](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3/12/94511941.3.jpg)
오늘부터 대전·울산·서울서 설명회 18일부터 공모…5월 10일 최종선정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18일부터 ‘2019년 신규 공공스포츠클럽’ 21개소 선정을 위한 공모를 실시한다. 공공스포츠클럽은 지역의 체육시설을 거점으로 다양한 계층, 연령대의 회원에게 여러 종목의 수준별 프로그…

“내 무기는 멀티플레이어, 분데스리가 데뷔 꿈 꿔” 춘계연맹전 2년 연속 우승의 주역 섀도 스트라이커, 측면수비 두루 소화 노경환 감독, “스피드, 개인기 등 출중” 한국 축구는 요즘 젊은 재능이 대세다. 유럽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강인(18·발렌시아)이 A대표팀에 승선하는 등 젊고 …

말레이시아를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은 13일 마하티르 빈 모하마드 총리와 정상회담을 갖고 양국 간 협력 관계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후 쿠알라룸푸르 푸트라자야 총리실에서 열리는 한·말레이시아 정상회담에 참석한다. 우리 정부는 동남아 대표 할랄 시장으로…

여야가 13일 본회의를 열어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등 미세먼지 관련 법안을 처리할 예정이다. 여야는 전날까지 관련 상임위를 소집해 속전속결로 안건 심사를 마무리했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는 전날 소위와 전체회의를 잇따라 열어 액화석유가스(LPG) 차량 사용 규제를 전면…

성관계 장면을 몰래 촬영하고 이 영상을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동료 연예인과 공유한 의혹을 받는 가수 정준영(30)씨 귀국함에 따라 향후 진행될 경찰 수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일 경찰에 따르면 이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이르면 이번주 중 정씨를 소환 조사할…

베트남 외교부가 말레이시아에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이복형인 김정남씨 암살 사건 용의자 도안 티 흐엉의 석방을 요청했다. 13일 베트남 언론 VN익스프레스에 따르면 팜 빈 민 베트남 부총리 겸 외교부장관은 사이푸딘 압둘라 말레이시아 외교부장관과의 통화에서 이같이 요청했다. 민 부총…
![[날씨]두툼하게 입으세요…서울 체감 영하 6도](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3/13/94513601.2.jpg)
13일은 전국이 다소 춥겠다. 기상청은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돼 평년보다 2~4도 가량 낮겠다”고 예보했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 온도는 더 낮겠다. 서울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1도, 체감온도는 영하 6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예상된다.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 영향으로 날씨…

미 소비자연맹이 발간하는 권위 있는 소비자전문매체 컨슈머리포트에서 에티오피아항공 여객기 추락사고 기종인 보잉737 맥스8 기종의 미국 항공사 운항중지를 요구했다. AP에 따르면 컨슈머리포트는 12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아메리칸항공, 사우스웨스트항공 등 미국 주요 항공사들이 보잉7…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2일(현지시간) 보잉 737 맥스 8 기종의 추락사고와 관련해 조종사의 능력보다 컴퓨터에 의존하는 현대 항공기의 복잡성 문제에 대해 언급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항공기가 너무 복잡해 비행하기 어려워지고 있다”면서 “조종사는 더 이상 …

유엔 안전보장위원회 산하 대북제재위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이용하는 롤스로이스 등 고급 차량이 대북 수출이 금지된 사치품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자로 작성된 전문가 패널 보고서를 통해서다. 12일(현지시간) 공개된 보고서에는 김 위원장이 이용하는 롤스로이스 팬텀, 롤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