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적’ 판빙빙, 폭로자 살해위협→中 정부 “조사중” 입장발표
행방이 묘연한 중국 배우 판빙빙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 가운데, 판빙빙의 탈세 의혹을 폭로했던 CCTV 전직 앵커 추이융위안이 폭로 후 살해 위협에 시달리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받고 있다. 24일 홍콩 매체 명보 등에 따르면 추이융위안은 판빙빙의 팬들로부터 살해 위협…
- 2018-09-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행방이 묘연한 중국 배우 판빙빙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 가운데, 판빙빙의 탈세 의혹을 폭로했던 CCTV 전직 앵커 추이융위안이 폭로 후 살해 위협에 시달리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받고 있다. 24일 홍콩 매체 명보 등에 따르면 추이융위안은 판빙빙의 팬들로부터 살해 위협…

문재인 정부는 출범 후 몰아붙이듯 8·2 부동산대책을 도입했다. 지난 8월, 8·2 대책 시행 1주년을 맞아 주택 시장 급등세가 둔화됐다는 논의가 형성되기 무섭게 서울시 아파트 가격이 급등세로 반전했다. 적지 않은 비난의 화살이 용산 및 여의도 통개발 구상과 강북우선투자 계획을 발표…

YG 산하 더블랙레이블이 24일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17)와 24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밝표한 가운데, 전소미가 전날 올린 소셜미디어 게시물이 눈길을 끈다. 전소미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어디 갔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전소미는 모자…

전남 완도 해상에서 기름이 유출됐지만 해경의 발빠른 조치로 6시간만에 기름확산 없이 방제작업이 완료됐다. 완도해양경찰서에 따르면 24일 오전 5시34분쯤 전남 완도군 횡간도 북서쪽 약 1.8㎞ 해상에서 연료용 기름을 옮기던 중 벙커A유 약 260리터가 유출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
지난 23일 오후 1시50께 경북 포항시 남구 지곡동 포스코 인재창조원에 최근 설립된 민주노총 포스코지회 집행위원 A(48)씨 등 5명이 갑자기 침입해 회사서류와 직원들의 업무수첩 등을 빼앗아 달아났다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이들은 이 과정에서 근무중인 직원들과 …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는 24일 “틀림없이 비핵화의 노정과 핵무기의 리스트를 북한이 내놓겠다는 약속을 했을 것으로 믿고 한반도 평화에 급진전이 있기를 기대해 마지 않는다”고 말했다. 손 대표는 이날 오전 파주 임진각 망배단에서 열린 제49회 합동경모대회에서 격려사를 통해 문재인 대…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YG 산하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더블랙레이블은 24일 “아티스트로서 재능이 입증되고 잠재력이 무한한 전소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다양한 시도와 활동으로 최정상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4일 오전 11시12분쯤 전남 장성군 북이면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원덕터널에서 승용차 5대와 1톤 트럭 등 차량 6대가 잇따라 부딪혔다. 이 사고로 병원에 이송된 사람은 없었지만 사고 수습과정에서 1개 차로 통행이 제한되면서 일대 3㎞ 구간에 1시간 가량 정체가 빚어졌다. 경찰 관…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예고한대로 2000억 달러 규모의 대중국 추가관세를 24일 오전 0시(한국시간 24일 오후 1시)에 발동했다. 이에 따라 미국은 이날부터 2000억달러 규모의 중국산 수입품 5745개 제품에 대해 10% 추가관세를 부과한다. 중국과의 무역협상에 성과…

타인의 산에서 주인의 허락 없이 임산물을 채취하면, 벌금형 또는 징역에 처하게 된다. 산림청은 24일 타인의 산에서 허락 없이 도토리·버섯·산약초 등 임산물을 채취하는 행위는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불법행위로 간주된다고 밝혔다. 이를 위반하다 적발되면 5년…

경주시에 방폐장(중저준위방사성폐기물처리시설)을 유치한 백상승 전 경북 경주시장이 지난 23일 오후 8시 30분 별세했다. 향년 82세. 고인은 림프암으로 투병생활을 해왔다. 경주고와 고려대 행정학과를 졸업했고 서울대 행정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서울시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며 …

미국이 북한과의 비핵화 협상의 난항에도 불구하고 “북미 대화가 진행 중”이라는 입장을 밝혀 주목된다.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현지시간으로 23일 ‘폭스뉴스 선데이’에 출연해 “우리는 (북한과) 특정한 시설과 특정한 무기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해 왔다”라며 “이 같은 대화는 진행…

올해 소비자들은 추석명절 선물로 ‘가성비’를 중요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SK텔레콤 소셜분석 서비스 플랫폼 ‘스마트 인사이트’가 33만5839건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저렴한 선물에 관심이 있다는 언급은 전년대비 1.8배 증가했고, 선물의 가성비를 고려한다는 언급은 작년과 비교…
24일 오전 11시12분께 전남 장성군 북이면 호남고속도로 원덕터널에서 차량 6대와 3대가 각각 추돌하는 사고가 연이어 났다. 이 사고로 1시간 가량 터널 내부 1개 차선이 통제되면서 지·정체 현상이 심화됐다. 인명 피해는 없었다. 경찰은 몰린 귀경 차량이 가다 서다를 반복…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23일(현지시간) 뉴욕 트럼프 타워에서 만찬을 함께 하면서 한반도 비핵화를 위한 긴밀한 협력을 재확인했다. NHK 보도에 따르면, 아베 총리는 만찬 후 기자들을 만나 트럼프 대통령과 한반도 비핵화를 위한 긴밀한 협력을 확인했고, …

# 1. 40여년 동안 남편의 언어폭력에 시달린 A씨. 그는 가족에 대한 책임감이 없고 수입도 없던 남편과 살면서 고통받아왔다. 수십년 간 명절에도 남편의 언어폭력은 계속 됐다. A씨는 결국 상담센터에 도움을 요청, 치료회복 프로그램을 수강했고 가정폭력상담소를 통해 가정보호사건 처분과…

전주지법 제1형사부(박정제 부장판사)는 같은 아파트에 살던 초등학생을 성추행한 혐의(강제추행)로 기소된 A(78)씨에게 징역 2년을 선고했다고 24일 밝혔다. 재판부는 또 A씨에게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와 3년간의 아동·청소년기관 취업제한을 명했다. A씨는 지난 …

브렛 캐버노 미국 연방대법관 지명자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제2의 피해자가 등장했다. 크리스틴 포드 교수가 약 35년 전 캐버노에 의해 성폭행을 당할 뻔했다고 폭로한데 이어 또다른 여성이 캐버노의 성추행을 주장하고 나선 것이다. 23일(현지시간) CNN 등의 보도에 따르면 , 상원…

추석인 24일 보름달 감상 명소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보름달 감상과 함께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명소 3곳을 추천했다. 망원한강공원에 위치한 ‘서울함공원’은 한강 일몰이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로, 노을이 지고 보름달이 차오르는 광경을 함께 즐길 …

‘복면가왕’에서 세계적인 오페라 가수 폴 포츠를 꺾은 ‘열대새’의 정체는 가수 린이였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선 가왕 동막골소녀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가왕 결정전이 그려졌다. 이날 열대새는 김윤아의 ‘야상곡’으로 양수경과의 대결에서 65표를 받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