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OUL·U’ 조형물 사라진다…18일부터 순차 철거서울시가 새로운 서울브랜드 개발에 따라 서울 곳곳에 설치된 기존 브랜드 ‘아이·서울·유’(I·SEOUL·U) 조형물을 순차적으로 철거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서울시는 오는 18일부터 한 달간 철거작업에 들어가 오는 3월 말이면 완료할 방침이다. 철거한 조형물은 폐기물을 최소화…2023-02-16 좋아요 개 코멘트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