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신규확진자 재난문자 중단…“이용자들 피로감 때문”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한 이후 핸드폰을 통해 전송되던 신규 확진자 통계 재난문자가 3년 만에 중단된다. 행정안전부(행안부)는 중단 이유로 이용자들의 피로감을 들었다. 3일 행안부에 따르면 행안부는 지난달 18일 ‘단순한 확진자 수는 재난문자로 발송하지 말라…2023-02-03 좋아요 개 코멘트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