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선택
  • ‘추워서 일 못하겠다’ 불만에…‘공공기관 난방 17도 제한’ 완화

    ‘추워서 일 못하겠다’ 불만에…‘공공기관 난방 17도 제한’ 완화

    공공기관부터 에너지 절약에 솔선수범하자는 취지로 올 겨울 건물 실내온도를 1도 낮춘 17도로 제한했던 산업통상자원부가 관련 규정 완화에 나섰다. 건물 노후 정도와 지역 특성을 고려하지 않고 일괄 제한한 규정 속에 한파를 이겨내지 못한 공무원들의 민원이 속출해서다. 산업부는 건물 내…

    • 2023-01-18
    • 좋아요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