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부엔 발코니, 최상층엔 인피니티풀
강원 양양군 강현면 주청리 일원에 신개념 생활형숙박시설 ‘르부르 낙산’이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지상 20층, 총 368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24∼68m² 총 8개 타입의 싱글룸부터 스리룸까지 방문객의 취향과 필요에 맞춘 다양한 평면을 선보인다. 여기에 고품격 인테리어…
- 2021-09-1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강원 양양군 강현면 주청리 일원에 신개념 생활형숙박시설 ‘르부르 낙산’이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지상 20층, 총 368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24∼68m² 총 8개 타입의 싱글룸부터 스리룸까지 방문객의 취향과 필요에 맞춘 다양한 평면을 선보인다. 여기에 고품격 인테리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장례문화가 가족 중심으로 간소화되면서 보여주기 식이 아닌 깊이 있는 추모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시설이 뛰어나고 접근성도 좋은 봉안시설을 사전에 미리 마련해 두는 것이 고인과 가족을 위한 실속 있는 선택이라는 인식의 전환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정부가 공공주도 대규모 물량 확보를 내세운 주택공급 정책을 펼치고 있지만 관할 지자체 및 지주들의 반대로 시행은커녕 토지 확보조차 위태로운 실정이다. 현재 부동산 정책의 뜨거운 감자로는 8·4대책(국공유지 공급), 재개발·재건축 조합사업 규제 완화, 3기 신도시 개발사업 등이 있다.…

아프가니스탄의 몇몇 기자들이 여성 인권 시위를 취재하다가 이슬람 무장단체 탈레반에 끌려가 채찍질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아프간 매체 ‘에틸라트로즈’(Etilaatroz)는 8일(현지시간) 자사 기자 2명이 수도 카불에서 열린 여성 시위를 취재하다가 탈레반에게 잡혀가 구타당했다고 보도했…

‘사랑의 콜센타’에 가수 박남정-김형중-김경록-정재욱, 배우 김정현-정태우가 출격해 가창력을 뽐냈다.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박남정, 김정현, 정태우, 김형중, 정재욱, 김경록으로 구성된…

‘맛남의 광장’이 막을 내렸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최종회에서는 역대 방영됐던 요리들을 재연하는 ‘맛남 랜선 요리 교실’이 이어졌다. 백종원이 제주식 뿔소라 물회를 소개했다. 앞서 백종원은 농벤져스 원년 멤버 김희철과 함께 제주 해녀들을 찾아 활…

‘슬의생2’ 조정석, 전미도가 애정을 확인했다. 9일 오후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슬의생2’)에서 이익준(조정석 분)은 전혀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해 응급실에 실려 왔고, 채송화(전미도 분)가 그를 걱정했다. 이를 계기로 애정을 확인한 두 사람은 뜨…

윤은혜, 홍석천이 ‘펫키지’ 의뢰인으로 출격했다. 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에서는 홍석천, 윤은혜가 출연한 가운데 반려견과 나들이를 떠났다. 홍현희, 강기영 팀은 바닷가 캠핑을, 태연, 김희철 팀은 펫캉스를 준비했다. 이날 윤은혜, …
![[사설]6개월 남은 대선… 5년 안심하고 맡길 후보·정책 안 보인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9/09/109182326.1.jpg)
내년 3월 9일 치러지는 20대 대통령 선거가 오늘로 꼭 180일 남았다. 박근혜 정권을 몰락시킨 국정농단 의혹이 불거지기 시작한 게 5년 전 이맘때다. 탄핵 이후 권력을 잡은 현 집권세력의 정권 재창출이냐, 야권으로의 정권 교체냐 하는 국가적 선택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원내대표가 그제 국회 교섭단체 대표 연설에서 “한국은행은 현재의 양적완화 정책을 조정하는 한편 소상공인·자영업자 채권을 매입하는 포용적 완화정책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여당 관계자는 “중앙은행이 직접 하든, 채권매입전문기구(SPV)를 통해 하든 고금리 소상…
경찰이 가짜 수산업자 김모 씨에게서 포르셰 렌터카를 제공받은 박영수 전 특별검사 등 6명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김 씨에게서 명품 지갑 등을 받은 A 검사, 골프채나 대학원 등록금 등을 받은 전·현직 언론인 4명도 송치 대상에 포함됐다. 국민의힘 김무성 전 의원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