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개념 맛집 블로거…“이런 맛집 탐방기는 처음이야~”
‘신개념 맛집 블로거’가 화제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개념 맛집 블로거’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에는 맛집을 찾아다니는 블로거가 다양한 음식을 맛본 소감글이 담겨 있다. 특히 이 블로거의 사진이 웃음을 자아낸다. 보통의 블로거들과 달리 음식을 다 먹은 뒤에 빈 그…
- 2012-08-0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신개념 맛집 블로거’가 화제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개념 맛집 블로거’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에는 맛집을 찾아다니는 블로거가 다양한 음식을 맛본 소감글이 담겨 있다. 특히 이 블로거의 사진이 웃음을 자아낸다. 보통의 블로거들과 달리 음식을 다 먹은 뒤에 빈 그…
5일 오후 8시께 광주 서구의 한 교회 지하주차장에서 3개월 된 남자아이가 버려진 것을 교회 측 관계자가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 당시 남아는 "해외 입양을 시켜주든지 적당한 사람에게 맡겨달라"고 부탁하는 쪽지와 함께 버려져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CC…
새누리당의 대선 경선주자인 김문수 경기지사는 6일 `공천헌금 파문'에 대해 "박근혜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4ㆍ11총선 공천 당시) 비상대권을 갖고 전권을 행사했기 때문에 무한책임을 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MBC라디오에 출연해 "박 전 위원장이 이번 파문의 당사…
피츠버그 해적단의 ‘새로운 선장’ 앤드류 맥커친(26)이 시즌 23호 홈런을 때려내며 개인 통산 시즌 최다 홈런 타이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홈런왕 타이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맥커친은 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위치한 그레이트 어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

‘넝굴당 김남주 유산에 오열…따뜻한 가족애 감동’“정말 유감입니다. 태아의 심장이 뛰고 있질 않네요”‘넝쿨째 굴러온 당신’ 김남주가 유산소식을 듣고 오열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5일 방송된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 48회에서는 유산소식을 듣고 난 후 태아 초음…
경기경찰청 여성청소년계는 보육원 원생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하고 추행한 혐의(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로 여주 모 보육원 보육사 김모(56)씨를 구속했다고 6일 밝혔다. 또 친오빠인 김씨의 아동 학대 사실을 방조한 혐의(아동복지법 위반 등)로 보육원 원장 김모(47…
5일 오후 1시50분께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재재기 고개에 세워진 소나타 승용차에서 장모(26)씨 등 20대 남녀 3명이 숨져 있는 것을 지나가던 동네 주민이 발견해 112에 신고했다. 차량 조수석에는 타다 만 착화탄과 장씨 등이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유서 2장이 발…

[동아닷컴]‘한국 리듬체조의 간판’ 손연재(18·세종고)가 상큼한 미모를 드러냈다.손연재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바꿨다.사진에서 손연재는 짙은 녹색 모자를 쓰고, 긴 생머리를 가슴 앞으로 늘어뜨렸다. 상큼한 미소와 뽀얀 피부가 상큼한 미모를 돋보이게 한다.손연재는 중국 …
북한이 최근 미국 만화영화 캐릭터를 공연에 등장시키는 등 변화를 모색하는 배경에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이 관련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아사히신문이 6일 보도했다. 이 신문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한 서울발 기사에서 김여정이 최근 조선노동당 제1과장에 취임해 김…

주춤하던 ‘추추트레인’ 추신수(30·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홈런포가 12경기 만에 폭발했다.추신수는 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 위치한 코메리카 파크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원정경기에 3번 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다.첫 타석에서 추신수는 디트로이트의 …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 목장을 현지지도하며 우량품종 가축의 생산을 강조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6일 보도했다. 중앙통신은 "김 제1위원장은 먼저 비육소원종장을 돌아보며 우량품종의 송아지생산정형을 요해(파악)했다"며 "목장에서 소고기와 우유 생산을 획기적으로 늘리기 위…
5일(현지시간) 런던올림픽 육상 남자 100m에서 대회신기록으로 런던 올림픽스타디움을 감전시킨 '번개' 우사인 볼트(26·자메이카)의 다음 목표는 200m다. 200m 예선은 하루를 쉬고 한국시간 7일 오후 7시50분부터 열린다. 각종 부상 우려에도 불구, 볼트는 1…
![[전영희 기자의 여기는 런던] 진종오 마지막 한 발로 극적 뒤집기 ‘탕! 영화같은 금’](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8/06/48378754.4.jpg)
첫 금메달의 주인공이 10번째 금메달도 선사했다. 양궁 기보배에 이어 한국 선수단 중 2번째 2관왕에 오르며 하계올림픽에서 동일 세부종목을 2연패한 최초의 한국선수로 우뚝 섰다. 한국사격의 간판 진종오(33·KT)가 5일(한국시간) 그리니치파크 왕립포병대기지 사격장에서 열린 남자 50…
■ 충격에 빠진 영국“축제를 망쳤다. 오늘밤 영국 축구가 ‘기타 뉴스’로 전락하고 말았다.” 5일 오전(한국시간) 카디프 밀레니엄 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8강전에서 한국에 승부차기 끝에 패한 영국은 충격에 빠졌다. 영국 언론들은 패배한 자국 팀에 대해 거침없는 쓴 소리…

■ 한국 남자축구 후원사 함박웃음…왜?2012런던올림픽 덕분에 국내 기업들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KT가 크게 웃고 있다. 남자축구의 영향이 컸다. 홍명보호가 영국 단일팀을 승부차기로 꺾고 4강에 오르자 업계에서는 KT가 적게는 수백억 원, 많게는 수천억 원에 달하는 효과를 올…

■ 4강 상대 브라질 못 넘을 산 아니다4경기서 12골…기회만 오면 슛실점도 5골…수비 조직력 불안‘허술한 뒷문’ 빠른 역습땐 승산“삼바 축구를 넘고 웸블리로 가자.” 영국을 꺾고 올림픽 축구 사상 첫 4강 진출에 성공한 홍명보호가 8일 오전 3시45분(한국시간) ‘영원한 우승후보’ …
![[윤태석 기자의 카디프 리포트] 홍명보 “너희는 팀을 위해 죽어라, 난 너희를 위해 죽겠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8/06/48376876.4.jpg)
■ 홍명보 리더십 키워드 ‘팔로워디’!‘나를 따르라’ 대신 ‘우리 함께 갑시다’지시보다 알아서 따르게 하는 리더십선수들 “감독님이 부르면 언제든 콜!”올림픽대표팀 홍명보 감독과 한솥밥을 먹었던 선수들은 하나 같이 ‘감독님이 부르면 언제든 달려올 것이다’ ‘잊지 못할 경험을 했다’고 입…

■ 홍명보 감독의 운수대통 ‘10년 주기설’1992 프로데뷔 하자마자 첫 신인 MVP2002 월드컵 4강신화 승부차기 마침표2012 올림픽 4강신화…이젠 우승까지?올림픽대표팀 홍명보(43) 감독이 빛나는 4강 신화를 10년 만에 다시 썼다. 2002년 6월22일. 홍 감독은 스페인과 …

올림픽대표팀 미드필더 기성용(23·셀틱)은 영국과 8강 승부차기에서 마지막 킥을 깔끔하게 성공시킨 뒤 펑펑 울었다. 그는 “선수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운 건 처음이다”고 밝혔다. 기성용은 2010광저우아시안게임 이란과 3,4위전에서 극적인 역전승을 통해 알려진 홍명보호만의 끈끈한 동료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