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림에 방해 된다며 아들 테이프로 벽에 붙인 母, 체포
아들을 벽에 붙여놓은 어머니가 경찰에 체포됐다. 23일(현지 시간) 미국 CNN 뉴스 등은 미국 오하이오 레이놀즈 버그에서 살고 있는 셰일 루돌프(18)씨가 자신의 아들을 포장 테이프로 벽에 붙여놓은 장면이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됐다고 보도했다. 이 영상에서 루돌프 씨는…
- 2017-01-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아들을 벽에 붙여놓은 어머니가 경찰에 체포됐다. 23일(현지 시간) 미국 CNN 뉴스 등은 미국 오하이오 레이놀즈 버그에서 살고 있는 셰일 루돌프(18)씨가 자신의 아들을 포장 테이프로 벽에 붙여놓은 장면이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됐다고 보도했다. 이 영상에서 루돌프 씨는…

팝 문화 축제의 대표주자인 코믹콘이 오는 8월 서울에서도 막을 올린다. 리드팝과 리드 엑시비션스 코리아가 금일(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GV에서 오는 8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의 미디어데이를 열고, 코믹콘 서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첫발을 …
![[전문]당 윤리심판원 회부 표창원 ‘더러운잠’ 그림 관련 입장 전문](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01/24/82569441.1.jpg)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자신이 참여한 시국풍자 전시회 '곧바이전'에 전시된 작품 '더러운 잠'이 논란이 된 것과 관련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시국풍자 전시회 관련 사실관계 및 입장▼ 전 늘 말씀드렸듯 비판을 존중하고 다른 입장을 인정합니다. 다만…
![[Magazine D]‘우리 집에 왜 왔니, 왜 왔니, 왜 왔니’](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01/24/82569403.1.png)
“♪우리 집에 왜 왔니 왜 왔니 왜 왔니” “♬꽃 찾으러 왔단다 왔단다” “무슨 꽃을 찾으러 왔느냐 왔느냐” “장미꽃을 찾으러 왔단다 왔단다”… 어린 시절 즐기던 놀이동요 중 한 대목이다. 취업전문가와 합격자들은 취업성공의 요인으로 직무분석과 기업분석을 꼽는다. 물론 기업의 인사담…

정미홍 전 KBS아나운서가 24일 논란이된 ‘곧바이전(곧, BYE! 展)’관련 기사 댓글에 대해 "수치스러운게 뭔지를 모르는 건 개 돼지 수준"이라고 비난했다. 정 씨는 이날 페이스북에 "표창원 기사에 달린 댓글들을 보니 , 딱 표창원같은 인물을 국회의원으로 가질 수준이 많군요. 가…

방송인 김가연이 자신이 이용한 산후조리원 비용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연예인들의 초호화 산후조리원 이용에 대해 토론했다. 김가연은 패널로 참여해 경험담을 털어놨다. 먼저 김가연은 약 2200만원을 산후조리 비용에 썼다고 밝혔다. 그는 “전…

얼마 전 새로운 맥북을 구매하면서 맥의 백업 기능인 타임머신을 쓰지 않고 이전을 감행했다. 그동안 타임머신을 쓰지 않으면 큰일이라도 날 것 같았는데, 그냥 해보니 생각외로 수월했다. 대부분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하는 사용 습관 덕이다. 그래서 지금은 타임머신 백업을 안 쓰고 있다. …

이외수 작가가 24일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의 친인척 비리 의혹과 관련해 일침을 가했다. 이외수 작가는 이날 트위터에 “측근 정리도 못하시는 분들이 나랏일은 어찌 하시려구요”라는 글을 올리며 관련 기사를 링크했다. 이날 한겨레신문은 한 공직자의 말을 인용, “반주현(39)씨가 1…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24일 변희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표창원 그림 내용 몰랐다더니, 해당 작품 앞에서 버젓이 기념사진 찍었군요"라는 글과 함께 관련 기사를 링크했다. 변희재가 게재한 사진에는 박근혜 대통령 나체 합성 그림인…

젝스키스 전 멤버 고지용의 아내 허양임 씨가 KBS '비타민'에 고정 합류한다. KBS는 24일 현재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인 허양임 씨가 오는 26일 방송부터 '비타민'에 고정 출연한다고 밝혔다. '비타민' 첫 녹화에서 허양임 씨는 “시청자들에게 이해하기 쉽고 정확한 정보…

‘빅보이’ 이대호(35·롯데)가 돌아왔다. 계약기간은 4년. 사실상 선수 생활의 마지막을 롯데 자이언츠에서 보내겠다는 의미다. 이대호는 지난 2011년 1월 MBC 예능프로그램 ‘무릎팍 도사’에서 롯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대호는 “개인적으로 상을 많이 탔는데 소속팀이 …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주최한 그림 전시회 '곧바이전'에 등장한 작품 '더러운 잠'에 박근혜 대통령이 나체로 등장한 것과 관련해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들이 단단히 뿔났다. 박사모 한 회원은 24일 공식 카페에 "표창원 네 마누라도 벗겨주마"라며 '더러운 잠'에…

롯데자이언츠 포수 강민호가 이대호 복귀 소식을 환영했다. 24일 강민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대호와 찍힌 사진과 함께 "Welcome back Dae ho. 사직 노래방. 만들어봅시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번에 가을야구 가요" "너무 기뻐요" 두 선수가 있으…
![[영상]'포켓몬 고' 국내 출시 기자회견](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01/24/82567141.2.jpg)
지난 해 전세계에 걸쳐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고'가 국내에도 출시됐다. 24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포켓몬고' 출시 공식 기자간담회에 수많은 취재으로 북적이고 있다. '포켓몬고'는 일본 닌텐도의 포켓몬 캐릭터를 사용한 위…
![[꿀딴지곰의 겜덕연구소] 차세대 게임기대전!! 새턴과 PS1, 승리자는 누구?](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01/24/82567120.1.png)
(해당 기사는 지난 2016년 12월 29일 네이버 포스트 게임동아 꿀딴지곰의 겜덕연구소을 통해서 먼저 소개된 기사입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꿀딴지곰의 겜덕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조기자입니다. 오늘도 국내 최고의 고전 게임 전문가이신 꿀딴지곰님을 모셨습니다. 이번 시…

조갑제 칼럼니스트가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주최한 전시회 논란에 대해 "블랙리스트의 필요성을 증명했다"고 비꼬았다. 조갑제는 24일 조갑제닷컴에 "오늘 흥미로운 기사가 실렸다"며 "표 의원이 시국 비판 풍자 전시회에 전라의 박근혜 대통령 그림이 등장했다는 것. 해당 작품은 에두…
![[동아포토]'포켓몬 고' 국내 출시 긴급 기자간담회 마친 데니스황](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01/24/82567057.1.jpg)
지난 해 전세계에 걸쳐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고'가 국내에도 출시됐다. 데니스황 나이언틱 아트 총괄이 24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포켓몬고' 출시 공식 기자간담회를 마친 뒤 무대 아래로 향하고 있다. '포켓몬고'는 일본 닌텐도…
![[동아포토]'포켓몬고' 데니스황, 지도반출 질문에 '묵묵부답'](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01/24/82567012.1.jpg)
지난 해 전세계에 걸쳐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고'가 국내에도 출시됐다. 데니스황 나이언틱 아트 총괄이 24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포켓몬고' 출시 공식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포켓몬고'는 일본 닌텐도…

한국소비자원은 일부 동충하초 제품에서 식중독균이 기준치 보다 최대 800배 초과 검출됐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원은 동충하초 제품의 안전성 점검을 위해 시중에 유통되는 18개 제품을 대상으로 식중독균인 바실러스 세레우스 및 중금속(납, 비소, 수은, 카드뮴) 검출여부, 표시실태 …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주최한 그림 전시회 ‘곧바이전(곧, BYE! 展)’에 등장한 작품 ‘더러운 잠’ 전시가 중단된다. ‘더러운 잠’은 박근혜 대통령의 나체를 표현한 풍자 그림으로, 여성 비하 논란과 표현의 자유 등 치열한 공방을 야기했다. 이에 국회 사무처는 ‘더러운 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