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동욱 “최순실 특검 소환 불응…작년까진 국정농단, 새해부턴 특검농단”
박근혜 대통령의 여동생 박근령 씨의 남편인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30일 ‘비선실세’ 최순실 씨(61·구속기소)가 박영수 특별검사팀의 소환에 불응한 것에 대해 “새해부터 특검농단”이라고 강도 높게 비난했다. 신 총재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특검 소환통보에 최순실은 강압수사를 주장하…
- 2017-01-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박근혜 대통령의 여동생 박근령 씨의 남편인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30일 ‘비선실세’ 최순실 씨(61·구속기소)가 박영수 특별검사팀의 소환에 불응한 것에 대해 “새해부터 특검농단”이라고 강도 높게 비난했다. 신 총재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특검 소환통보에 최순실은 강압수사를 주장하…

배우 현빈·유해진 주연의 영화 ‘공조’와 정우성·조인성 주연 영화 ‘더 킹’이 설 연휴 막판까지 치열한 흥행 대결을 벌이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조’가 이날 오전 0시 1분에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배급사 뉴도 ‘더 킹’이 이날 오전 중 400만명을 넘어섰다고…

박근혜 대통령과 공모해 뇌물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비선 실세’ 최순실 씨(61·구속기소)가 30일 오전 박영수 특별검사팀의 출석 요구에 또 다시 불응했다. 특검팀은 이날 최 씨를 상대로 뇌물 수수 혐의를 조사하기 위해 이날 오전 11시까지 출석하라고 통보했다. 하지만 최 씨 …

영화 ‘공조’(감독 김성훈)가 개봉 13일째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30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공조’는 이날 오전 누적 관객수 400만 2221명을 기록했다. 이는 2017년 개봉작 중 최단 기간 400만 돌파 기록이다. 이에 ‘공조’ 주연 배우인 현빈, 유해진, 김주…

구치소 수감자의 아내와 내연 관계를 가진 교도관에 대해 법원이 “강등처분은 정당하다”고 판단했다. 서울행정법원 행정14부(부장판사 홍진호)는 한 구치소 보안과에서 근무하는 교정직 공무원 A 씨가 “강등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서울지방교정청을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했다고…

‘오빠생각’에 출연한 배우 채수빈이 깜찍발랄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채수빈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는 설날, 오늘과 내일은 오빠생각, 내일과 모레는 역적! 넘 좋다. 씬난다(신난다). 히히”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채수빈은 외국의 한 …

‘복면가왕’에 소녀시대 서현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새해 새댁 꼬꼬댁’(이하 꼬꼬댁)의 정체가 11년차 가수 소녀시대 멤버 서현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꼬꼬댁은 걸그룹 마마무의 ‘넌 is 뭔들’을 열창하…

박영수 특별검사팀이 ‘비선실세’ 최순실 씨(61·구속기소)를 상대로 뇌물 혐의와 관련해 30일 출석을 통보했다. 하지만 최 씨가 이에 응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특검은 또 다시 체포영장 카드를 꺼낼지 고심 중이다. 특검팀은 뇌물 혐의 조사를 위해 최 씨 측에 이날 오전 11시까지…

‘오빠생각’의 채수빈이 찰진 욕설 연기와 남다른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았다. 29일 방송된 MBC ‘오빠생각’에서는 MBC 새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배우 채수빈과 윤균상이 출연해 드라마 홍보 영상을 제작해달라고 의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채수빈은 연극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