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만원 주고 벽 봤다” 블랙핑크 콘서트 논란에 YG 결국 사과
블랙핑크의 ‘데드라인’ 고양 공연에서 일부 좌석의 시야 제한 문제가 불거지자 YG엔터테인먼트가 사과하고 후속 조치를 약속했다. 관객들은 “13만 원 주고 전광판만 봤다”며 소비자원 신고 움직임까지 보이고 있다.
- 2025-07-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블랙핑크의 ‘데드라인’ 고양 공연에서 일부 좌석의 시야 제한 문제가 불거지자 YG엔터테인먼트가 사과하고 후속 조치를 약속했다. 관객들은 “13만 원 주고 전광판만 봤다”며 소비자원 신고 움직임까지 보이고 있다.

방탄소년단(BTS)과 블랙핑크 등 K팝 아이돌이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K팝 최초로 북한이탈주민(탈북민)들이 아이돌로 잇따라 데뷔하고 있다. 7일 가요계에 따르면 지난달 18일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 ‘비보이즈’의 멤버인 학성(21·본명 김학성)은 탈북민 출신이다. 탈북…

무게 2.5t이 나가는 송나라 대종(大鐘), 시베리아 대지에서 온 매머드 어금니 등 ‘기구한 팔자’로 한국 땅에 머물게 된 문화유산들을 다루는 전시가 열리고 있다.인천시립박물관(인천 연수구)은 특별전 ‘우리 박물관의 기구한 손님들’을 개최하고 근대화 시기에 우여곡절을 거쳐 박물관이 소…

에듀테크 기업 리로스쿨이 최근 오픈한 AI 기반 활동보고서 관리 솔루션이 교육 현장에서 적용되기 시작했다. 리로스쿨에 따르면 이 솔루션은 교사들의 과중한 업무 부담을 경감하고, 학생들의 탐구 역량 강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수백 건에 달하는 학…

2025 해운대 페스타 개막 기념 콘서트가 지난 4일 오후 7시 해운대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됐다.개막식에는 김성수 해운대구청장을 비롯해 신정철, 임말숙 부산시의회 의원, 유점자 해운대구의회 기획관광행정위원장 등 구의원, 유관 기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성수 구청장은 환영…
![[오늘의 운세/07월 07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7/06/131949164.1.jpg)

K팝을 소재로 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사진)의 세계적인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도 음원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수록곡인 ‘유어 아이돌(Your Idol)’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