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부부의 딸 근황이 공개된다.3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미국 패밀리’는 마이애미 거주 일상과 문화를 공개한다.이날 첫 등장한 미국 패밀리 이수연·아요는 3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들은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만…

프로야구 출신 방송인 유희관이 야구판 불륜을 폭로했다.3월31일 오후 방송한 채널A 예능물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유희관은 게스트로 나와 실제 프로야구 선수가 의뢰한 실화 사건의 전말을 지켜보면서 이렇게 밝혔다.이날의 ‘사건수첩-진실게임’에선 프로야구 1리그에서 꾸준히 1군의 자리를 …

영국 왕립음악원 출신 연주가들이 창단한 벨체아 콰르텟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에벤 콰르텟.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현악4중주단들의 이름 중에서도 앞자리에 놓이는 두 팀이 3, 4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잇따라 내한 공연을 펼친다. 에벤 콰르텟은 1999년 프랑스 파리 근교에 있는…

“음악이 한 사람의 삶을 구할 수 있다고 믿어요.” 호주 출신 싱어송라이터 윌 하이드(26)의 음악은 독특하다. 서정적인 기타 연주와 감미로운 목소리 탓에 얼핏 들으면 평범한 사랑 노래 같다. 그러나 가사를 곱씹어 보면 슬픔이나 불안, 의심 등 쉽게 표현하기 어려운 인간 내면의 감정…

지난해 10월 한국에서 처음으로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가 배출됐지만 문학 붐을 기대했던 ‘노벨문학상 효과’는 반년 만에 잦아든 것으로 보인다. 문학·출판 업계에선 “실제 체감 경기는 더 심각한 상황”이란 얘기가 나올 정도다. 특히 탄핵 정국 등으로 ‘연초 특수’까지 사라지면서 시장은 더…
![[오늘의 운세/04월 02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4/02/131330695.1.jpg)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전국 대부분 지역이 평년 기온을 회복한 가운데, 서울시와 자치구들이 본격적으로 봄맞이에 나섰다. 벚꽃 축제를 비롯해 K팝 콘서트, 재즈 공연, 어르신 나들이 등 다채로운 봄맞이 프로그램이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도심 곳곳에서 피어나는 봄 벚꽃 명소로 잘 알려진 …

롯데백화점은 경기 화성 동탄점 1층 갤러리티에서 송태석 작가의 개인전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송 작가는 ‘스마일 달항아리’로 잘 알려진 한국의 예술가다.


클로드 모네, 빈센트 반 고흐, 파블로 피카소, 앤디 워홀 등 서양 미술을 대표하는 거장 89인의 작품이 서울에서 선보인다. 대규모 명화 전시회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가 오는 5월 16일(금)∼8월 31일(일) 세종문화회관 세종미술관(서울 종로구)에서 열리는 것. ‘모네에서 앤디워홀…

전국에 대형 산불이 진화됐으나 피해가 큰 경북에서 국가유산 피해가 추가로 확인됐다.1일 국가유산청이 공개한 산불 관련 국가유산 피해 현황(17시 기준)에 따르면 청송 주왕산 주왕계곡 일원, 청송 수정사 대웅전, 의성 고운사 석조여래좌상에서 일부 소실이 확인됐다.청송 주왕산 주왕계곡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