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23
구독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새로운 외국인 투수 커티스 테일러와 검증된 투수 라일리 톰슨이 순조롭게 컨디션을 끌어올리며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렸다.오른손 투수 테일러는 지난해 12월 NC와 총액 90만 달러에 계약하며 새 도전에 나섰다.테일러는 메이저리그(MLB)에서 뛴 경험은 없…

“최근 5년 동안 중국을 위해 39개의 메달을 땄다. 당신들은 조국을 위해 뭘 했는가?” 4년 전 베이징 겨울올림픽에서 중국 설상 종목 역사상 첫 금메달을 딴 구아이링(미국명 에일린 구·23)이 지난달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남긴 글이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올림픽 출전…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겨울올림픽 출장 기간 취재진이 가장 많이 드나드는 곳은 메인프레스센터(MPC)다. MPC로 이어지는 밀라노 지하철역은 1호선 아멘돌라역과 5호선 포르텔로역이다. 포르텔로역에서 기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노선 안내도 옆 벽면을 뒤덮은 일러스트였다. 여기엔 …

‘워킹맘’ 임경진(46)이 프로당구 여자부(LPBA) 데뷔 6시즌 만에 첫 우승을 차지했다. 임경진은 1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026시즌 LPBA 9차 투어 ‘웰컴저축은행 챔피언십’ 결승에서 ‘차세대 스타’ 정수빈(27)을 풀세트 접전 끝에 4-3(…

한국 선수의 2026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개막전 우승 도전은 날씨의 벽에 막히고 말았다. 양희영은 1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레이크 노나 골프 앤드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힐턴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3라운드 16번홀(파4)까지 3타를 줄이며 …

“정말 기대가 크다. 첫 시즌이기도 해서 마치 새 학기를 맞이한 기분이다”LIV 골프 코리안 골프클럽의 ‘캡틴’ 안병훈이 웃으며 말했다.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활약하던 안병훈은 지난달 15일 사우디아라비아 자본이 후원하는 LIV 골프로 이적했다.2022년 출범한 LIV 골프는 …

삼성 라이온즈를 대표하는 외국인 타자 르윈 디아즈가 자신의 아내를 향한 성적 비하 발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1일 디아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나는 보통 이런 문제에 대해 공개적으로 대응하거나 신고하는 사람은 아니다”라면서도, “처음엔 아내와 가족을 향한 협박 수준에 그쳤지…

야구선수 황재균의 여성 관계가 폭로됐다.황재균은 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절친인 류현진·배지현 부부, 손아섭과 함께 등장했다. MC 신동엽이 “황재균은 잘생긴 외모로 유명하지 않았느냐”고 묻자, 손아섭은 “예전이 더 잘생겼다”고 귀띔했다.배지현은 “내가 한창 스포츠 아나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