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IOC, 소트니코바 金 '올림픽 명장면' 선정…김연아 은메달 판정 번복 물거품 IOC 소트니코바 김연아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아델리나 소트니코바(러시아)의 금메달 연기 영상을 '소치올림픽 명장면'으로 선정했다. IOC는 3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트니…

소녀시대 포브스코리아 걸그룹 소녀시대가 경제매거진 ‘포브스코리아’가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014 셀러브리티 40’에서 1위에 올랐다. 소녀시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4일 “포브스코리아가 포털사이트에서 제공받은 인물 검색 순위를 바탕으로 선정한 ‘한국 셀러브리티…

김연아 은퇴 소감 "스케이트, 꼴 보기 싫어진 지 오래됐다" 김연아 은퇴 소감 '피겨여왕' 김연아(24)가 '꼴 보기도 싫은 것'이지만 '놓을 수 없는 것'이라며 스케이트에 대한 애증을 드러냈다. 김연아는 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E1 김연아 귀국 환영회-The Q…

'김연아-안근영 인증샷' '피겨여왕' 김연아와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에이스' 안근영의 인증샷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체육회는 3일 공식 트위터에 "대한빙상연맹의 소치올림픽 메달리스트 포상 수여식 종료 후, 빙상장을 방문한 김연아 & 아이스하키 안…

김연아 "김해진, 너무 오래 봐서 징그러워…향후 활약 기대" 김연아 E1 '피겨여왕' 김연아(24)가 한국 피겨의 미래를 책임질 김해진-박소연(이상 17)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연아는 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E1 김연아 귀국 환영회-The Queen, Now…

'홀가분' 김연아 "스케이트 할만큼 했다…아무 미련 없어" 김연아 E1 소치올림픽이라는 무거운 짐을 내려놓은 '피겨여왕' 김연아(24)의 표정은 밝았다. 김연아는 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E1 김연아 귀국 환영회-The Queen, Now & Forever'…

김연아 “눈물 흘린 이유? 억울해서가 아니라…” 김연아 귀국 환영회 '피겨여왕' 김연아(24)가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놓친 아쉬움을 털어놓았다. 김연아는 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E1 김연아 귀국 환영회-The Qu…

“일단 잠을 푹 자고 싶어요.” 한국 스피드스케이팅 장거리의 간판 이승훈(26·대한항공·사진)의 입에서 나온 첫마디다. 지난달 소치 겨울올림픽에 출전한 71명의 한국 선수 가운데 이승훈은 가장 길고 힘든 일정을 소화했다. 그 긴 여정의 끝은 ‘해피 엔딩’이었다. 개막 이…

안현수 벤츠 '빅토르 안' 안현수(29·러시아)가 러시아 정부로부터 1억 6000만원 짜리 고급 SUV 선물을 받았다.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총리는 27일 모스크바 크렘린궁 앞 붉은 광장에서 소치겨울올림픽 메달리스트 45명에게 각각 메르세데스 벤츠 SUV를 선물했다. 쇼트트랙 남자 …

LPG기업 E1이 자사 광고 모델 '피겨여왕' 김연아의 환영 팬미팅 행사를 연다. E1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3월 4일 11시부터 영등포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센터 광장에서 김연아 귀국 환영 행사를 연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치올림픽 이후 휴식 중이던 김연아의 첫 공식…

동계체전 5000m 우승 후 재도전 의사“네덜란드 선수들이 1500m 권하더라”한국스피드스케이팅 장거리의 간판스타인 이승훈(26·대한항공·사진)이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승훈은 27일 서울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열린 제95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스…

日 귀국 기자회견서 오랜 우정 과시아사다 마오(24·일본)가 김연아(24·한국)와의 우정을 공개했다. 아사다는 2014소치동계올림픽을 마치고 일본으로 돌아간 25일 도쿄에서 열린 귀국 기자회견에서 김연아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김연아 선수와는 어릴 때부터 라이벌 관계를 형성했지만, 경…

'소트니코바에 사과해라 청원' '한국 누리꾼들은 소트니코바에게 사과해라'라는 청원이 올라와 큰 웃음을 주고 있다. 26일(한국시간) 유명 인권청원 사이트인 '체인지(change.org)'에는 '한국 누리꾼들은 소치 올림픽 피겨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에 사과해라…

'소치 영웅' 으로 환영받는 안현수(빅토르 안·29)이 러시아의 유명 토크쇼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한다. 안현수는 26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아주 좋은 토크쇼.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다"는 글과 함께 러시아의 인기 뮤지션 겸 방송진행자 이반 안드례예비치 우르…

아사다 마오, "중요할 때 넘어진다" 모리 전 총리 비난에 보인 반응은… 아사다 마오 피겨스타 아사다 마오(일본)가 자신에 대한 날선 비판에 대해 성숙하면서도 유머스럽게 받아치는 여유를 보였다. 아사다 마오는 25일 소치올림픽 일정을 마치고 귀국해 가진 기자회견에서 "나도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