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혜성(LA 다저스)이 상대 우완 선발 등판에도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다.김혜성은 1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5 MLB 샌디에이고 파드라스와의 경기에 6회 교체 출전해 1타수 무…

허리 통증으로 직전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복귀와 동시에 3루타를 폭발했다.이정후는 11일(한국 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위치한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1안…

빅리그 복귀를 목표로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고 있는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3경기 연속 멀티 출루를 기록했다.탬파베이 산하 트리플A 팀 더럼 불스 소속으로 재활 경기를 치르는 김하성은 11일(한국 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 불스 애슬레틱 파크에서 열린 …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차근차근 마운드 복귀 단계를 밟고 있다. ‘이도류’ 오타니의 모습은 하반기 들어 볼 수 있을 전망이다.MLB닷컴은 11일(한국 시간) 오타니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타자들을 상대로 라이브 피칭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김혜성(26·LA 다저스·사진)이 올해 첫 ‘미니 한일전’에서 동점 적시 2루타를 때려내며 4할대 타율을 유지했다.김혜성은 10일 샌디에이고와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방문경기에 9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세 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