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한 경기에 5번이나 출루한 김혜성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로버츠 감독은 16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서 19-2로 대승을 거둔 뒤 “오늘 경…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미국 현지 팬클럽 ‘후리건스’(HOO LEE GANS)가 이정후의 활약과 더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AP통신은 16일(한국시간) ‘샌프란시스코 팬들은 한국 스타 이정후가 집에서 경기를 치르는 것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

메이저리그(MLB) 데뷔 첫 홈런으로 기세를 끌어올린 김혜성(LA 다저스)이 출루 머신으로 활약하며 팀의 대승에 힘을 더했다. 김혜성은 16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

‘혜성’은 빛났고 ‘바람’은 강하게 불었다.절친한 친구이자 한국프로야구 키움 동료였던 김혜성(26)과 이정후(27)가 세계 최고의 무대인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같은 날 홈런포를 쏘아올렸다.LA 다저스 내야수 김혜성은 1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슬레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