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데이트앱에서 만난 남성들과 동시에 교제하며 결혼을 빙자해 수억 원을 가로챈 40대 여성이 검찰에 넘겨졌다.경기 의정부경찰서는 사기 혐의로 40대 여성 A 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23일 밝혔다.A 씨는 2019년부터 최근까지 온라인 데이트앱을 통해 남성 B 씨 등 3명에게서 주택 구입 자…

교도소에 수용 생활 중 사소한 이유로 다른 수감자를 폭행한 30대 남성에게 징역형이 선고됐다.춘천지법 제2형사부(김성래 부장판사)는 특수상해 혐의로 기소된 A 씨(35)에게 징역 6개월을 선고했다고 24일 밝혔다.A 씨는 지난해 12월6일 오전 강릉교도소에서 함께 수용 중이던 B 씨(…

경기 부천시 작동의 한 단독주택 2층 옥상에서 방수작업을 하던 70대가 추락해 숨졌다. 24일 경찰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지난 23일 오전 9시31분께 경기 부천시 오정구 작동 일대 단독주택 2층 옥상에서 A(70대)씨가 추락했다. A씨는 작업자 동료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급…

경북 고령의 한 도로에서 4중 추돌사고가 발생해 3명이 다쳤다.24일 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 23일 오후 5시10분께 고령군 운수면 월산사거리에서 1t 탑차가 앞서가던 1t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그 충격으로 또다른 1t 화물차가 앞서가던 승용차를 잇달아 추돌했다.사고로 또다른 1t…

배우 한예슬 측이 광고 모델료를 지급받지 못했다며 건강식품 브랜드 생활약속 운영사를 상대로 낸 소송 2심에서도 일부 승소했다.24일 서울고법 민사37-3부(부장판사 성언주 이승철 민정석)는 한 씨의 소속사인 높은엔터테인먼트가 생활약속 운영사 넥스트플레이어를 상대로 낸 모델료 청구 소송…

데이트앱에서 만난 남성에게 결혼을 빙자해 수천만원을 뜯은 뒤 잠적한 40대 여성이 검거돼 검찰에 넘겨졌다.경기 의정부경찰서는 사기 혐의로 40대 여성 A씨를 지난 12일 검찰에 송치했다고 24일 밝혔다.A씨는 지난 2019년 11월께 데이트 앱에서 만난 50대 남성 B씨에게 결혼을 빙…

비타민 D가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온 가운데, 전문가들은 “무조건 영양제를 챙겨 먹을 필요는 없다”며 신중한 접근을 권고했다.하버드 의과대학과 공동 연구팀은 21일, 비타민 D3가 세포 노화의 지표로 알려진 ‘텔로미어’의 마모 속도를 줄일 수 있다는 연…

배우 한예슬씨 측이 모델로 활동했던 건강식품 브랜드 운영사를 상대로 모델료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운영사는 한씨 측이 정해진 촬영 등을 이행하지 않았다며 맞섰는데, 법원의 판단은 어땠을까. 한예슬씨(본명 김예슬이·44)는 넥스트플레이어가 운영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생활약속’과 지난 20…

평소 구매하던 복권과 다른 복권을 처음 구매한 사연자가 1등에 당첨돼 5억원의 당첨금을 받게 된 사연이 전해졌다.21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사연자 A씨는 서울시 도봉구 창동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구매한 스피또 1000 90회차 복권이 1등, 5억원에 당첨됐다.A씨는 “평소 로또복권과 …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며칠 전 영남 일부 지역은 한 낮 최고 기온이 섭씨 35도까지 치솟았다.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 샤워는 일상에서 소소하게 누리는 ‘피로회복제’다.그런데 샤워는 아침에 하는 게 좋을까? 아니면 밤에 하는 게 더 나을까? 아침 샤워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잠에서 깨어…

12·3 비상계엄 사태와 윤석열 전 대통령 체포 방해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윤 전 대통령이 사용한 비화폰과 업무용 휴대전화, 대통령경호처의 비화폰 서버 등을 확보했다. 지난해 12월 11일부터 6차례에 걸쳐 경호처 등을 압수수색하려다가 실패한 경찰이 계엄 선포 170일 만에 시도한…


국가혁명당 허경영 명예대표(78·사진)가 영성 제품을 터무니없는 가격에 판매하고 신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경기북부경찰청은 사기와 정치자금법 위반, 준강제추행 등 혐의로 허 대표를 검찰에 송치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허 대표는 2019∼2023년 경기 양주…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사진)가 더불어민주당이 제기한 유흥주점 접대 의혹과 관련해 법조계 후배들과의 친목 모임이었다는 취지로 소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지 부장판사는 전날 대법원 윤리감사관실에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소명서와 입증 자료 등을 제출했다. 지 부장…
‘건진 게이트’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건희 여사의 수행비서 유경옥 씨가 건진법사 전성배 씨(65)에게서 받은 샤넬백을 교환할 때 윤석열 전 대통령의 대선 후보 캠프 인사가 동행했다는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단(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