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수 G-DRAGON(이하 지드래곤)이 미국에서 K팝 최초의 4학점 정규 강좌 주인공이 됐다.커뮤니케이션 학과 중 세계 최상위권으로 꼽히는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USC) 애넌버그(Annenberg)에서 K팝 아티스트 단독으로 4학점 정규 학점 강좌가 개설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강…

한국 청년들이 이제는 ‘영끌’(영혼까지 끌어서 투자)해 집이 아니라 주식을 사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5일 보도했다. 한국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11월 20일 현재 빌린 돈으로 국내 증시에 투자한 한국인들은 사상 최고인 26조8000억원(180억 달러)을 기록하고 있다. 또 한국은행 데…

자신을 ‘인간 바비’로 만들기 위해 30여 차례의 성형 수술을 받아 화제를 모았던 인플루언서 바바라 얀카브스키(31)가 의문사하면서 그의 죽음을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다. 3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선은 바바라가 지난달 2일 브라질 상파울루에 있는 한 유명 변호사 소유의 타운하우스…

2025 미스 유니버스 우승자 파티마 보쉬가 특혜·조작 논란을 전면 반박했다. 심사위원 폭로와 집단 퇴장 사태로 논란이 확산됐지만, 보쉬는 “왕관은 돈으로 살 수 없다”고 단호히 말했다.

요르단 와디럼 사막에서 침대 하나만 놓인 ‘지붕 없는 숙소’가 공개돼 화제다. 1박 6만원의 이색 체험과 안전 관리 방식까지 누리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