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의 각 주에서 선발된 미인들이 모여 미국 최고 미인을 뽑는 ‘미스 아메리카’에 미 공군 현역 장교가 최초로 참가한다고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10일(현지시간) 미국의 뉴욕포스트, 폭스튜스콜로라도 등에 따르면 ‘미스 콜로라도’로 뽑힌 매디슨 마쉬(22)는 미스 아메리카 미인대회…

과거 중국 남부에 살았던 키 3m, 몸무게 300㎏에 달하는 거대 유인원이 환경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멸종했다는 가능성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10일(현지시간) 미국 AP통신에 따르면 호주 서던크로스대학교 연구팀은 과학 저널 ‘네이처’에 중국 남부 지역에 살았던 유인원 ‘기간토…

이스라엘방위군(IDF)이 작전을 진행하던 중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시신을 밟고 주행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AFP 통신에 따르면 X(트위터) 등 소셜미디어(SNS)에는 요르단강 서안 툴카렘의 한 도로 위에 사망한 것으로 보이는 남성 위를 이스라…

‘밀크티녀‘로 불리며 대중에게 잘 알려진 유명인사 장저티엔이 칭화대 출신 여학생 중 최고 부자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지난 9일 베트남 매체 VN익스프레스는 경제·금융 리서치 회사인 휴런(Hurun)이 조사한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대학 동문 리스트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의 반려묘 재산이 1279억원이 넘는다는 의견이 등장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지난 2014년 테일러 스위프트가 입양한 고양이 올리비안 벤슨의 순자산이 9700만 달러(1279억8180만원)에 달한다고 보도했다. 웹사이트 ‘올어바웃캣츠’가…

치안이 악화된 에콰드로에서 갱단이 방송국에 침입해 직원들을 위협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9일(현지시간) 에콰도르 경찰, 교정청(SNAI) 소셜네트워크(SNS) 등에 따르면 에콰도르 현지 매체인 TC텔레비시온 과야킬 방송국에 이날 오후 10여 명의 무장 괴한이 침입했다. 이들은 두건과…

미국에서 항공기 비상문이 뜯겨져 나가 탑승해 있던 승객들의 물건이 밖으로 떨어진 가운데 5000m 상공에서 떨어진 것으로 추정되는 아이폰이 손상 없이 발견됐다.8일(현지시간) AFP, 시애틀타임스 등에 따르면 미 워싱턴주 북서부에 사는 션 베이츠는 자신의 X(트위터)에 “길가에서 아이…

일본에서 노토반도에서 새해 첫날부터 규모 7.6 강진이 발생했을 당시 상황을 모르는 할머니를 구조했다는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이 남성이 할머니를 차에 태운 후 할머니가 있던 자리는 쓰나미가 들이닥쳤다. 8일 일본의 ANN뉴스TV는 지난 1일 노토반도에서 지진이 발생한 직후 상황이…

최근 미국에서 스타벅스와 텀블러 브랜드 스탠리가 협업해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텀블러가 큰 인기를 끌며 수백 달러(수십만 원) 웃돈이 붙어 거래되고 있다. 5일(현지시각) 미국 뉴욕타임스(NYT)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3일 미국 대형마트 타겟에서는 스탠리와 스타벅스가 협업해 …

새해 첫날 일본에서 강진이 발생한 것을 ‘인과응보’라고 발언했다가 방송국에서 해고된 중국 관영TV 아나운서가 중국 소셜미디어(SNS)에서 다수의 팔로워를 확보했다. 6일 중국의 관찰자망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샤오청하오 하이난TV 아나운서는 지난 1일 일본에서 규모 7.6의 지진이 …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 공항에서 캘리포니아주 온타리오 국제공항으로 이동하던 여객기가 이륙 직후 기체가 뜯겨 나가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여객기는 오리건주에 비상착륙했다. 5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6분경 미국 포틀랜드 국제공항에서 승객 171명…

이탈리아 출신인 세계적인 패션 인플루언서 키아라 페라니(36)가 ‘가짜 기부’ 논란으로 광고계에서 퇴출될 위기에 처했다. 5일(현지시간) 이탈리아 일간지 라 레푸블리카에 따르면 최근 코카콜라는 페라니를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를 철회했다. 해당 광고는 이탈리아의 국민 가요제인 ‘산레…

자신보다 42살이나 많은 남성과의 교제 중인 여성 틱톡커가 누리꾼들의 손가락질에 아랑곳하지 않고 온라인 상에서 애정을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4일(현지시간) 영국 미디어 유니라드 등 외신에 따르면 스코틀랜드에 살고 있는 18세 여성 케이샤 루이즈는 헬스 트레이너인 60세 남자친구…

바다에 빠져 24시간 동안 표류하던 뉴질랜드 남성이 손목시계 덕분에 극적으로 구조되는 일이 발생했다. 3일(현지 시각) 영국 BBC 등 외신에 따르면 홀로 낚시 여행을 하던 A 씨는 12m 크기의 보트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해류에…

영국 매체 ‘더 타임스’가 한국 여행기를 소개하며 한국 여행을 적극 추천했다. 그러나 함께 실린 지도에는 동해가 ‘일본해’로 표기되어 있어 아쉬움을 남겼다. 더 타임스에는 3일(현지 시간) ‘2024년에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작은 나라’라는 제목의 한국 여행기가 올라왔다. 영국 여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