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홍콩 영화 ‘천녀유혼’(1987)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책받침 여신’ 왕조현이 연기 활동을 중단한 후 캐나다로 이주한 뒤 근황을 전했다. 5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MCP) 보도에 따르면 왕조현은 소셜미디어에 캐나다 밴쿠버에서 뜸 치료 센터를 연다는 …

중국의 한 독거노인이 자신을 12년 동안 정성껏 돌봐준 이웃에게 집 5채를 포함한 모든 재산을 물려주고 세상을 떠난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27일(현지시각) 중국 관영 CCTV에 따르면, 중국 베이징시 순이구에 사는 93세 노인은 12년간 자신의 생일을 챙기고 가족처럼 부양한 이웃 남…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브루탈리스트’로 남우주연상을 받은 배우 애드리언 브로디가 핼리 베리에게 ‘보복 키스’를 당해 화제가 되고 있다.2일(현지시간) 아카데미 시상식 인스타그램 등에서는 레드 카펫에서 브로디를 향해 기습적으로 키스를 한 베리의 모습이 담겼다.베리는 브로디의…

미국 백악관이 우크라이나 전쟁 종전과 관련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사임을 원한다는 취지의 입장을 2일(현지시간)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젤렌스키 대통령의 정상회담이 거친 설전 끝에 ‘노딜(No Deal)’로 끝난 지 이틀 만이다. 이를 두고 ‘광물협정 …

첼시에서 활약 중인 콜 팔머가 올해 가장 섹시한 축구스타 1위로 선정됐다. 27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 더선 등 영국 매체들은 “팔머가 2025년 가장 섹시한 축구스타로 뽑혔으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와 주드 벨링엄(레알 마드리드)은 톱10에 포함됐다”고 보도했다.이번 조…

쓰레기통에 버려진 고가의 포르쉐 사진이 소셜미디어(SNS)에서 화제다.28일 인도 프리프레스저널에 따르면 최근 리본이 달린 포르쉐가 대형 쓰레기통에 담긴 충격적인 사진이 SNS에서 주목받으며 화제가 됐다.사진에 나온 차량은 포르쉐 마칸으로 2013년부터 생산된 중형 SUV(스포츠유틸리…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자신이 설립한 설립한 신경과학 스타트업 뉴럴링크의 임원인 시본 질리스와 사이에서 네 번째 아이를 얻었다. 머스크의 14번째 자녀 소식은 13번째 자녀 소식이 전해진 지 2주 만이다. 머스크는 이로써 2020~2025년 5년 사이 자녀 8명을 얻…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할리우드 명배우 진 해크먼(95)과 아내 벳시 아라카와(63)가 사망한 지 9일쯤 지난 시점에 발견된 것으로 조사됐다.AFP통신에 따르면 미 뉴멕시코주 산타페이 소재 해크먼 자택을 수색한 지역 보안관 에이던 멘도사는 28일 기자회견…

17명의 아이들을 납치, 돈을 받고 팔아넘긴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중국 여성 위화잉에 대한 사형이 28일 집행됐다고 중국 법원이 밝혔다.사형 집행은 중국 남서부 구이저우(貴州)성 구이양(貴陽) 중급 인민법원에서 1심의 사형 선고를 승인한 후 이뤄졌다. 형 집행 절차는 지방 검찰관 …

중국의 10대 신예 바둑기사 친쓰웨 2단(19)이 대국 중 핸드폰과 인공지능(AI)을 사용한 것이 발각돼 프로 자격을 박탈당했다.26일(현지시간) 중공망 등 중국 현지매체에 따르면 중국위기협회(중국바둑협회)는 “지난해 12월 친쓰웨가 전국바둑선수권대회 여자부 9라운드에서 휴대전화를 소…

러시아 어부가 우연히 잡은 기괴한 해양생물이 화제다.26일(현지시각)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러시아 어부 로만 페도르초프는 이달 초 수심이 깊은 바다에서 낚시를 하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물을 잡았다.그가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영상을 보면 문제의 해양생물은 영화 속 외계인 머리를…

호주에서 그릇된 종교적인 믿음으로 당뇨병에 걸린 8세 딸에게 인슐린 투약을 하지 않아 죽음에 이르게 한 부모가 징역 14년의 중형을 선고받았다.CNN 보도에 따르면 호주 법원은 26일(현지시간) 8세 소녀 엘리자베스 스트루스의 부친 제이슨 스트루스와 모친 케리 스트루스에게 과실치사 혐…

미국 유니버설스튜디오 놀이기구에서 내리다가 다친 70대 할머니에게 운영 업체가 725만 달러(약 104억 원)를 배상하라는 판결이 나왔다.25일(현지시각) AP 통신,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에 따르면 이달 초, 로스앤젤레스 연방법원은 놀이기구에서 내리는 과정에서 다친 파멜라 모리슨에게 테…

생성형 AI(챗GPT)를 이용해 허위로 난민 신청서를 작성한 인도인들과 이를 알선한 브로커들이 경찰에 적발됐다.서울경찰청 광역수사단 마약범죄수사대 국제범죄수사2계는 25일 출입국관리법 위반 혐의로 난민 브로커 2명을 구속했다고 밝혔다.이들은 2023년 12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국내 …

일본이 한국 정부의 강력한 항의에도 ‘다케시마(竹島·일본이 주장하는 독도의 명칭)의 날’을 개최하며 독도가 자국 땅이라는 억지 주장을 되풀이한 가운데, 이 자리에 일본 정부 대표로 참석해 “다케시마는 일본 고유 영토”라고 외친 정무관이 현지에서 비난받고 있어 그 이유가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