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 피해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줄 것을 당부했다.제니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리에게 너무나 가깝고 소중한 곳인 로스앤젤레스에서 발생한 파괴적인 산불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을 생각하…

빅리그 두 번째 시즌을 앞두고 미국으로 떠나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출국 날짜를 하루 미뤘다. 이정후의 매니지먼트사인 리코스포츠에이전시는 11일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 확산되고 있는 산불로 인해 부득이하게 출국편을 변경했다”며 이정후가 13일 비행기에…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을 생중계하던 ABC 뉴스의 간판 앵커의 방화복 착용 모습이 도마 위에 올랐다. 외신에 따르면 ABC 뉴스 ‘데이비드 뮤어와 함께하는 월드 뉴스 투나잇’의 앵커 데이비드 뮤어는 지난 8일(현지시각) LA에서 방화복을 입고 산불…

미국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 프레디 프리먼과 크리스 테일러가 소속팀의 연고 지역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발생한 산불 구조 활동 지원을 위해 나섰다. 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1일(한국 시간) “프리먼과 그의 아내 첼시는 LA 소방서 재단과 패서디나 소방…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의 영향으로 미국 출국 예정이던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출국 일정도 바뀌었다.이정후의 국내 매니지먼트사인 리코스포츠에이전시는 11일 “LA 산불로 인해 부득이하게 이정후의 출국편을 변경했다”고 전했다.이정후는 당초…

미국 서부 로스앤젤레스(LA) 지역 대형 산불로 인한 사망자 수가 최소 11명으로 늘어났다.10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LA카운티 검시관실은 LA 일대 산불과 관련된 사망자가 최소 11명이라고 밝혔다. 사망자에게는 현재 식별 번호가 부여돼 신원 확인 절차가 진행 중이다.검시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1일 “LA(로스앤젤레스) 산불 화재가 사흘째 이어지며 피해가 상상하기 힘든 규모로 확산되고 있다”며 “희생자분들께 진심어린 애도를 표한다”고 했다.이 대표는 이날 ‘미국 국민들께 깊은 애도와 연대의 뜻을 전한다’라는 제목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이같이 밝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해안가에서 시작된 산불이 통제 불능으로 확산하면서 지역 곳곳이 ‘종말 영화’를 방불케 하는 상태가 됐다.10일 엑스(옛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는 산불이 확산한 지역에서 촬영한 영상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한 네티즌은 엑스에 “화재로 둘러싸인 집에…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대형 산불이 발생한 가운데, 주인 없는 집을 노리는 빈집털이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9일(현지시각) LA타임스와 NBC 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로버트 루나 LA카운티 보안관은 “산불 발생 이후 지난 며칠 동안 약탈 혐의로 20명 이상이 체포됐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로 전 메이저리그 박찬호(52)도 자택이 전소되는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8일 산불이 발생하자 박찬호는 가족과 함께 인근 호텔로 피신했고, 이후 그가 머물던 로스앤젤레스 서부 베벌리힐스 자택이 모두 불에 탄 것으로 전해졌…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은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산불로 임기 중 마지막 해외 순방을 취소한다고 부통령 사무실이 9일 발표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도 전날 임기 중 마지막 해외 순방을 취소한다고 백악관이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탈리아 로마로 가서 프란치스코 교황을 방문하고…

“방금 재난특보에 제 말리부 집이 나왔습니다. 보금자리가 전소된 모습을 보니 억장이 무너집니다.”호텔 재벌 힐턴가의 상속자 패리스 힐턴(사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같이 밝히며 신속하고 안전한 대피를 촉구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의 부촌 퍼시픽팰리세이즈 일대에…

“방금 재난 특보에 제 말리부 집이 나왔습니다. 보금자리가 전소된 모습을 보니 억장이 무너집니다.”호텔 재벌 힐턴가의 상속자 패리스 힐턴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같이 밝히며 신속하고 안전한 대피를 촉구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의 부촌 퍼시픽팰리세이즈 일대에서 …

미국 서부 최대 도시 로스앤젤레스 해안가에서 시작된 산불이 걷잡을 수 없이 확산하고 있다. 해당 지역에서 소방차 진입이 막히자 소방 당국이 불도저로 차량을 치우는 모습이 목격됐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7일(현지시각) 다수의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이 사는 퍼시픽 팰리세이즈 지역에 산불이 …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이 걷잡을 수 없이 빠른 속도로 진화하면서, 조 바이든 대통령이 퇴임 전 마지막 해외 방문 일정을 취소하고 재난 대응을 지휘하기로 했다.커린 잔피에어 백악관 대변인은 8일(현지시각) 성명을 내 바이든 대통령이 예정된 이탈리아 방문을 취소하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