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112
구독




당첨 시 최소 10억 원의 시세차익을 볼 수 있다며 관심을 모은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 무순위 청약 경쟁률이 평균 5만6000 대 1을 나타냈다.11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전날부터 이틀간 진행한 올림픽파크포레온 무순위 청약에서 총 4가구 모집에 22만4693명이 몰려…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둔촌주공 재건축) 아파트 4가구의 무순위 청약에 22만여 명이 몰렸다.대출 한도를 최대 6억 원으로 묶은 6·27 규제가 적용됐음에도 불구하고, 최대 15억 원의 시세차익이 기대되면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11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지난 1…

“미국의 경제적 독립을 선언하겠다.”지난 4월 2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해방의 날’을 선언하며 세계 각국에 상호관세 부과를 발표하던 날, 미 증시는 연이어 폭락했다. 일주일도 안돼 전격 90일 유예를 발표하기 전까지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는 10% 이상 폭락…

대한항공은 올해 2분기 매출 3조9859억 원, 영업이익 3990억 원의 경영실적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작년 2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비슷한 수준(0.9% 감소)을 유지했고 영업이익은 3.5%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다. 다만 시장기대치(컨센서스)보다 10%가량 높은 영업이익 수치로…

농협중앙회는 지난달 전국적으로 헌혈을 집중 실시하며 생명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헌혈 활동은 혈액 부족이 심화되는 여름철, 특히 폭염으로 헌혈 참여가 감소하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혈액 공급을 지원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농협은 …
신세계백화점이 다음 달부터 여행 상품 판매에 나선다. 백화점을 넘어 여행, 콘텐츠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이를 신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다음 달부터 자사 앱을 통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2023년 출시한 지역 식재료 발굴·체험 프로그…

페라리가 내달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 카 위크에서 ‘페라리 데이토나 SP3 테일러 메이드’를 공개한다. 이 슈퍼카는 자동차 경매회사 RM 소더비의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다.페라리에 따르면 데이토나 SP3 테일러 메이드는 페라리의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의 정점을 보여준다. 차량 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지난 한 해 동안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 미래 전략을 담은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올해로 16회를 맞은 보고서는 △친환경 가치사슬 △지속가능한 제품 △책임 있는 참여 등 글로벌 ESG 비전을 바탕으로 한국타이어의 지속가능경영 실천 내용을 소개했다.보고서…

대우건설이 부산 ‘블랑 써밋 74’ 분양을 완료했다. 11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오피스텔 276실에 이어 아파트 998가구 분양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69층, 아파트 3동과 오피스텔 1동 규모로 조성된다. 최고 69층 초고층 단지로 부산항과 부산항대교를 …

쉐보레가 2026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11일 출시했다. 2026년형 모델에는 주요 트림의 외장 색상이 추가됐다. 모카치노 베이지(액티브 트림)와 칠리페퍼 레드(RS 트림)를 새롭게 적용했다. 올 블랙 RS 미드나잇 에디션도 선보인다.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를 지원해 …

롯데렌터카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렌터카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롯데렌터카는 브랜드 인지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렌터카 부문 1위에 올랐다. 카 라이프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국내 렌터카 업계 선도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한 것이 주효했다…

기록적인 폭염에 축산 분야의 피해가 이어지자 정부가 다음 달까지 ‘폭염 대응 가축 피해 최소화 태스크포스(TF)’를 운영해 매일 점검에 나서기로 했다.11일 농림축산식품부는 긴급 점검 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축산분야 폭염 피해 대책을 발표했다.우선 정부는 TF를 통해 피해 상황을…

농협중앙회가 11일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농협창업농지원센터에서 농협청년농부사관학교 제13기 딸기반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을 통해 4개월간의 실전 교육을 완주한 26명의 청년 농업인들이 공식적으로 배출됐다.실전교육은 단순한 이론 강의가 아닌 현장에서 곧바로 적용 가능한 404…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이 11일 경북 문경 지역 사과농가를 방문해 폭염으로 인한 일소(햇볕데임) 피해상황을 점검했다.이번 방문은 지속된 폭염으로 농업부문 피해가 속출하는 가운데 피해 농가를 직접 찾아 농작물 피해 상황을 살펴보고, 추가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최근 연일…

포스코퓨처엠이 일본 배터리 업체를 새로운 고객으로 확보했다.포스코퓨처엠은 11일 일본 배터리 업체와 음극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당 일본 배터리 업체 이름과 공급기간, 물량 등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다만 중국 공급망을 제외한 것을 보면 미국 시장 공략을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