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송언석 원내대표가 16일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추진하는 배임죄 폐지에 대해 “목적은 결국 이재명 대통령의 대장동 백현동 법카 유용, 이런 재판을 모조리 처음부터 죄가 없는 것으로 만들어 버리겠다는 것”이라며 “범죄 행위를 덮어버리겠다는 술수에 불과하다”고 했다.송 원내대표는 …

더불어민주당은 16일 ‘배임죄 폐지’가 이재명 대통령 방탄을 위한 것이라는 국민의힘 주장에 “스스로 주장해 온 배임죄 개편을 이제 와 반대하다니 집단 기억상실증이라도 걸렸나”라고 지적했다.백승아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브리핑에서 “배임죄 개편 논의를 두고 국민의힘이 갑자기 ‘이 대통령…

개혁식당은 16일 “더불어민주당과 정부가 추진하는 배임죄 폐지가 실현되면 대장동 일당은 즉시 석방돼 8000억원 대장동 재벌로 귀환할 것”이라고 했다.이동훈 개혁신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배임죄 폐지를 통한 면소 시나리오를 즉각 중단하라”며 이같이 말했다.이 수석대변인은 “대장…

더불어민주당은 16일 한강버스 운행 중단 사고를 두고 “서울시는 시민 생명을 건 한강버스 운항을 전면 중단해야 한다”며 오세훈 서울시장의 사과를 요구했다. 민주당의 서울시장 후보군들도 내년 지방선거를 겨냥해 일제히 오 시장을 비판했다.정청래 민주당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전날 오후 8…

더불어민주당이 16일 한강버스 운행 중단 사고를 두고 “서울시는 시민 생명을 건 한강버스 운항을 전면 중단해야 한다”며 오세훈 서울시장의 사과를 요구했다. 민주당의 서울시장 후보군들도 일제히 오 시장을 비판했다.정청래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한강버스 운행 중단 사고 소식을 전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