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0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청와대를 나와 용산 시대를 연 첫 대통령으로 기록된다.
기사 19
구독


윤석열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정상회담을 진행했다.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한 호텔에서 기시다 총리와 올해 7번째 한일 정상회담을 가졌다.윤 대통령은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후 두 달 만에 기시다 총리를 다시 뵙게 돼 반갑다”…

“앞으로 한국 내 (공장) 생산을 늘리겠다.” 미국 유력 자동차 업체인 제너럴모터스(GM)의 실판 아민 수석 부회장이 15일(현지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사전 환담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만나 이같이 밝혔다. GM 측은 …

657조 원 규모의 내년도 예산안을 심사 중인 국회 상임위원회에서 거대 야당이 주도하는 단독 의결이 이어지고 있다. 국민의힘은 “일방통행이고 폭주”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더불어민주당은 16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예산결산심사소위원회와 전체회의를 잇달아 열고 현 정부 국정과제에 포함된 ‘…
윤석열 대통령의 장모 최은순 씨(77·수감 중)가 통장 잔액증명서 위조 혐의 등으로 징역 1년 확정 선고를 받았다. 최 씨는 올 7월 항소심 직후 법정 구속된 상태여서 내년 7월까지 수감 생활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대법원 3부(주심 이흥구 대법관)는 사문서 위조, 위조 사문서 행…